718 2.0T 마르스 ECU + TCU + 가변밸브 + 팝사운드(스포츠, 스포츠플러스 활성) 맵핑! 휠마력 74HP 상승!
안녕하세요. mar's 입니다.
오늘은 포르쉐 718 박스터 2.0T 차량이 예약 후 방문해주셨습니다.
해당 차량은 2.0 터보 가솔린 엔진이 장착되어 있는데요.
2.0L의 배기량임에도 준수한 출력을 내뿜고 스포티한 핸들링으로 펀드라이빙을 선사해줍니다.
하지만 이마저도 타시다보면 출력에 아쉬움을 느끼실겁니다.
또한 배기음과 팝사운드 마저 다소 약합니다.
718 2.0T, 2.5T의 경우 보쉬 ECU가 아닌 지멘스 ECU가 적용되어졌습니다.
그동안 가변제어가 힘들었던 지멘스 ECU도
저희 마르스의 지속적인 개발로 가변제어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럼 오늘 박스터 2.0T 차량 작업할 내용으로는
1. ECU 출력 상승 맵핑
2. PDK TCU 맵핑
- 허용토크를 상승 시키고 미션 내구성을 증대 시킵니다.
- 기어 미트 시간이 빨라집니다. 늘어짐 없이 촥촥 감기는 변속
- ECU만 맵핑 진행할때보다 출력 상승과 가속 성능이 개선
- 말뿐인 TCU 데이터 맵핑과는 격이 다른 성능 차이를 보여줍니다. 숫자 한두개만 바꾼 저질 맵과 차원이 다릅니다.
3. 가변플랩 풀오픈 고정세팅
- 저RPM에서는 거의 닫혀있으며 스포츠나 스플 모드에서도 열렷다 닫혓다는 반복
- 배기음 소리도 작으며 팝사운드도 잘 들리지않습니다.
- 가변을 열면 완전 개방 및 고정되며 딸그락 거리는 잡소리는 발생 하지 않습니다.
4. 소프트리밋해제
- 순정상태의 경우 4,000RPM 이상 넘어가지 않게 리밋이되어 있습니다.
5. 팝사운드 세팅 + 소리증폭
- 소포츠 모드, 스포츠+ 모드에서만 터지게하며 노멀이나 컴포트모드는 터지지않게 개별세팅됩니다.
- 순정상태보다 좀더 잘터지며 소리도 한층 커지게 됩니다.
마르스 ECU 맵핑은 포르쉐 보증 서비스 가능합니다!
딜러가 맵핑은 보증 안된다고들 할겁니다. 마르스는 됩니다. 확실히!
직접 신차 5대째 출고해서 확인하고 수시로 확인 합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포르쉐 배기 가변배기플랩 맵핑
별도의 리모컨이 필요없습니다. 순정 버튼을 사용 합니다.
가변을 닫아 두어도 배압이 걸려서 열어야 한다면
순정처럼 열어 줘서 매우 안정적입니다.

순정 ECU 가변밸브 : 가변 밸브를 오픈 하더라도 엑셀링시 닫혀 버리는 가변 밸브
순정 밸브 작동 모습입니다. 악셀링을 하면 가변플랩 오픈을 해놓아도 열렸다 닫혔다를 반복하며
배기음도 작고 플랩떨리는 소음까지 나고있습니다.

마르스 ECU 가별밸브 맵핑 : 가변 밸브 오픈 후 엑셀시 완전 풀오픈 및 고정!
마르스 가변밸브 맵핑 후 오픈모드시에는 풀오픈 고정되며 배기음과 팝사운드가 더욱 우렁차게 들리게됩니다.
플랩떨리는 소리는 당연히 없어지게되며 노멀이나 컴포트 모드에서는
순정처럼 닫히게되며 온/오픈 버튼으로 조절가능합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르스 팝사운드 만의 특징!
팝사운드 맵핑과 촉매 전혀 상관 없는 순정팝 제어 사용!
상세내용 아래 클릭!

안녕 하세요. mar's 입니다. 예전에 ecu 맵핑은 출력 상승 맵핑이나 최고 속도 해제등이 주 맵핑 대상 이었습니다. ecu가 똑똑해 지면서 여러가지 제어를 하고 있...
cafe.naver.com
소리는 나지만 밸런스가 안 맞는경우 울컥거림이 발생 합니다.
간혹 배기가 문제인 경우도 맵으로 가급적 보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순정 로직 기반입니다!!
마르스는 순정 로직 기반으로 팝사운드 세팅을 하기 때문에 촉매에 무리가 가지않고 울컥임,이질감이 없습니다!
어디 이상한 곳에서는 팝사운드 맵핑을 하면 촉매가 다 녹는다고 하는데..
제대로 세팅할줄 모르기에 그런건 아닐까합니다....
마르스는 팝사운드 맵핑을 2000대 이상 튜닝 하였습니다.
가장 안정적이면서 퍼포먼스를 즐길수 있는 아이템 입니다.
▼▽▼▽▼
mar's ECU+PDK TCU 맵핑
제대로 검증이 되지 않은 맵으로도 출력은 올릴수 있지만
정확한 맵데이터 제어를 하지 않고서는
1. 울컥거림 발생 2. 엔진 과열 3. 오일온도상승 등
여러 가지 문제가 동반 될수 있습니다.
예민한 가솔린엔진이나 다른 메이커 차량들은 묻지마 맵시공후 문제가 많이 발생 하고 있습니다.
오래 타면서 문제 없고 순정처럼 관리만 하면서 탈려면
온도제어, 클러치 제어, 각제어 영역 모니터링을 실시간으로 완벽하게 세팅 하여야 합니다.
데이터 플러싱만 하는 경우라도 반드시 작업자가 시운전을 통해 차량이 달라진 것을 확인해야합니다.
기본 중에 기본을 지키지 않고 '타시다보면 학습해서 잘나갈겁니다. 확실히 입증된 데이터입니다.' 등등의 말로
차주분들을 현혹해선 안됩니다.

안녕하세요. Mar's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다이나모 장비에 대해 이야기해보려합니다. 생소하신 분들도 있고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간단하게 이야기 하면 차...
cafe.naver.com
다이노 장비를 이용한 휠마력 측정후 각 영역체크하며 세팅을 해줍니다.
다이노 테스트를 하면서 엔진의 상태, 밋션의 상태, 터보의 상태등 하드웨어 컨디션 전반을 체크 할수 있습니다.
또한 동시에 각 센서의 로그값들을 수집하여 실시간 데이터를 수집 및 확인해
보다 정확한 차량의 컨디션을 파악합니다.
엔진 마력이 아무리 상승해도 주변 하드웨어의 컨디션이 정상적이어야
바퀴로 실제 차량의 힘이 문제없이 전달됩니다.
단순히 맵데이타만 플래싱 할 경우 라도 꼭 다이나모 테스트를 하여서 작업 전후 비교 하시면
내 차량의 현재상태와 앞으로의 관리 방안을 알수 있습니다.
▼▽▼▽▼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2017 포르쉐 718 박스터 2.0T 차량 최종 휠마력 측정 그래프가 나왔습니다.
순정휠마력 272.99 hp, 토크 38.81 kg.m
마르스 ECU 맵핑 346.21 hp, 토크 47.05 kg.m 로
구간대비 74 hp, 토크 9 kg.m 정도 상승되었습니다.
차량마다 상승수치와 출력수치는 다 다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추가 자료 검색 방법*

수입차ecu맵핑,팝콘사운드,대구 마르스,하남 마르스,수입차 ecu,포르쉐맵핑,벤츠맵핑,아우디맵핑,BMW맵핑,
cafe.naver.com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르스 작업사진 게시판에서 말머리를 클릭 하시면 차종별로 보실수 있습니다.
튜닝 및 상담문의는
ecu 맵핑 문의 카카오톡 아이디 : ecu1
카카오톡 바로 연결 QR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문자 상담 : 010-2498-2222
견적문의 카톡 양식
1. 차종 상세 모델 및 엔진 제원: 예) 포르쉐 971 파나메라 4.0 터보 550HP,
2. 년식 : 예) 2019년 8월식
3. 주행거리 : 예) 25000km
4. 현재 차량 튜닝 상태: 예) 올순정, 다운파이프 논촉 장착,
5. 튜닝 문의 내용: 예) ECU, TCU, 팝사운드, 파워플렉스
업무량이 많아 전화통화는 받기가 힘드오니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주시면 더욱 빠르고 상세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8시 까지(토요일 오후6시)
하남점 : 경기 하남시 천현동 301-2
대구점 : 대구 서구 이현동 42-387
www.ecutuning.co.kr
www.ecumapping.co.kr
www.chiptuning.co.kr
www.zero400.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