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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ning/MINI

BMW MINI ECU 맵핑(튜닝) 프로그램 소개

ecu 2012. 2. 26. 15:25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한해 회원님들 모두 무사고 되실겁니다^^

 

출력 위주의 튜닝의 기본은 ECU튜닝 입니다. ECU를 튜닝하지 않고는 흡배기 어떠한 튜닝을 해도 그 상승효과는

미약 합니다.

 

 

 

 

 

 

 

 

 

 

그린버젼 - JCW정도의 업그레이드

2010년 이전 - 50만원

2011년 이후 LCI 차량 - 70만원

R53차량과 노터보 차량은 그린버젼이 없습니다.

 

베스트 버젼 - 그린버젼의 2배 상승

2010년 이전 - 100만원

2011년 이후 LCI 차량 - 120만원

R53 - 90만원

노터보차량 - 90만원

 

베스트 버젼 특징

1. 최고의 버젼 입니다. 마력수와 연비까지 계산하여 최적으로 맞춘 버젼입니다.

2. 휠마력으로 40 마력(+-10마력) 상승 합니다. (차량에 하드웨어상태에 따라 오차 있습니다)

3. 최고 버젼의 특성상 지속적으로 개발 합니다. 단 출고 버젼은 전혀 지장이 없는 버젼만 출고 합니다.

한번 하신분은 1년간 무상 업그레이드 해드립니다.

4. 인터쿨러 꼭 같이 장착 하지 않아도 됩니다. 노킹 없게 작업 합니다. 차량마다 차 상태에 맞추어서

작업합니다. 똑같이 카피 하여 작업 하지 않습니다.모두 각자의 차량의 특성에 맞도록 조율 합니다.

5. 이태리 Dimsport사와 영국 VXXXX 사와 이태리 AXXXXXXX사와 독일 OXX사와 연계하여 맵 개발 합니다.

이태리 Dimsport사의 경우는 저희가 대한민국 총판이기에 실명 거론이 가능 하고 나머지 업체는 메이커에

ECU납품업체로 기술 기밀상 공개 하지 못합니다.

 

그린 버젼 특징

1. 20마력 업그레이드된 버젼 입니다. 별도의 관리 전혀 없이 그냥 순정 처럼 관리 하시면 됩니다.

2. 인터쿨러 꼭 같이 장착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3. JCW버젼과 동일한 스팩 입니다.

4. 하드코어 튜닝보다 그냥 편안히 좀더 가속감을 가지고 싶은분에게 추천 합니다.

5. 일명 ECU맛보기 버젼이라 보시면 됩니다.

 

 

자주 하시는 질문

1. 인터쿨러를 꼭 장착 해야되나요?

안해도 됩니다. 인터쿨러는 단지 알루미늄으로 고속에서 공기를 냉각 시켜주는 장치 입니다. 인터쿨러 업그레이드 하시고

다이나모 측정해 보세요. 아무런 변화 없습니다. 이유는 고속에서 엔진으로 들어가는 공기를 지속적으로 냉각 시켜서 좀더

많은 공기를 엔진으로 넣기 위한것 입니다.

인터쿨러 튜닝 안했다고 엔진이 나가는것이 아니라 점화시기나 연료량이 맞지 않아서 노킹으로 엔진 사망 하는것 입니다.

 

2. 그린버젼 튜닝후 베스트버젼으로 업그레이드시 비용

최초 지불 하신 금액의 50%를 보장하여 드립니다. 50% 보상 받으시면 됩니다.

 

3. 작업시간

같은 미니 같은 년식에 같은 월식이라도 소프트웨어 버젼이 다릅니다. ECU하드웨어버젼이 동일해도 소프트웨어 버젼이

다를수 있습니다. 저희쪽에서 자주작업한 소프트웨어버젼의 경우는 1시간 미만, 신버젼의 경우 맵분석시간이 오래 소요되어

2시간-3시간 소요 될수도 있습니다.

 

4. 다이나모 측정 여부

대구본사로 오시면 맵핑한 차량에 한하여 당연히 무료입니다. 타지역에서 맵핑만 하신분은 지나가시다 본사로 내방 하시면

무료측정해 드립니다. 기간 제한 없습니다. 단 맵핑후 1회에 한합니다.

 

5. 마르스에서 AS

베스트버젼의 경우 신버젼 업그레이드시 무상 업그레이드(1년간) 1년 이후 30만원.(30만원 지불한 시점으로 1년 무상 )

맵순정 복귀 - 무상(프로그램 버젼 변경시 맵분석비 30만원 발생)

 

 

2011년에 작업 하신분들은 2011년 AS정책 적용 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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