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ID: zero400.co.kr

Tuning/Mercedes-Benz

차량 업그레이드 기변후 방문 MB AMG GLC63 S 쿠페 마르스 ECU 맵핑 + 팝콘 배기음 휠마력 123HP 상승!

ecu 2021. 9. 9. 13:11

 

안녕하세요. Mar's 입니다.

 

저희 마르스는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 오후 8시, 토요일 오전10~ 오후 6시 까지이며

 

대기시간이 없는 예약제로 운영중입니다.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문의시 더욱 상세한 자료와 설명을 안내하여 드리기 좋습니다.

MB AMG GLC63 S 차량이 예약후 방문을 해주셨습니다.

2016년에 벤츠 디젤 맵핑후 타시다가 63S 로 업그레이드후 5년만에 재방문 해 주셨습니다. 

 

오늘은 저희 마르스 출력업글 및 팝콘 배기음 시공이 있구요.

 

차량상태도 체크하며 순정상태의 팝콘음도 확인을 해줍니다.

 

팝콘배기음이 나는 차량입니다만 좀더 시원하게 터지게 세팅예정입니다.

 

팝콘 사운드는 차주분 개인 성향에 맞게 세팅 됩니다.

 

이번 차량은 간결하게 깔끔하게 터지는 팝으로 세팅 하였습니다.

 

 

 

차량은 관리가 매우 잘된 상태로 입출력 신호를 하드웨어가 잘 받쳐 주는 상태 입니다.

튜닝업체는 제발 그래프를 보고 분석을 하는 방법을 알고 공부 하고 그래프를 올리면 합니다.

잘못된 상태를 그래프가 보여주는데 그냥 그래프 올리고 차량도 문제가 있는 상태에서 출고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타사맵 맵핑후 출력 상승이 하나도 없어서 다이노 측정 하러 오셨는데 로그값 자체가 완전 고장 차량인적인 꽤 됩니다 ㅠ

그래프 분석을 못하여 고장난 로그그래프를 맵핑 하였다고 광고글로 올려 두었더군요.

 

 

노킹이 하나도 없이 매우 깨끗한 신차 컨디션 입니다.

 

V8 직분사 가솔린 바이터보 엔진

 

배기량 3,982cc

최대출력 510hp

최대토크 71.4kg.m

최고속도 280km/h

가속성능 3.8초

복합연비 7.2 km/ℓ

풀타임4륜(AWD) 9단

 

데이터 백업 및 분석시작~ 각차량 고유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프트웨어의 고유번호가 변경되지 않아

제조사 워런티도 가능하게 튜닝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마르스 ECU 맵핑 특징!

ECU 튜닝시 개별 업체가 ECU 제조사의 정보도 없이

단순히 데이타를 다운로드 해서 넣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게 만든 데이타는 경고등이 발생하거나

출력을 높이면 경고등이 발생하여서 낮추어서 출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이유는!

차량의 현재 하드웨어 상태 파악이 안되니 - 일반적인 10% 상승 버젼을 넣거나

람다값을 측정을 하지 않으니 - 노킹이나 배기온도등 모니터링이 되지 않음

그러니 좋은 데이터나 안정적이면서 잘나가는 데이타를 넣기가 어렵습니다.

차량의 하드웨어와 맞지 않으면 경고등이 발생하거나 주행중 울컥 거림이 발생 합니다.

ECU 튜닝은 ECU 제조사의 정확한 데이타 베이스를 근거로 작업을 하여야 고장없이 안전하게 튜닝 할수 있습니다.

ECU 튜닝은 튜너가 아닌 일반 장사로 선전하여서 판매할 상품이 아닙니다.

ECU 튜닝 개발이 어떻게 되는지 맵정보는 어떻게 되는지를 모르고 판매를 하니

문제시 즉시 해결이 안되는 것입니다.

그렇다 보니 데이타가 없는 경우 순정보다 못한 튜닝파일을 넣어 주고 출시를 하는 것 입니다.

길들이면 좋아진다고 하면서...

 

데이타가 불안전할 경우 길들이기 한다고 좋아 지지 않습니다.

길들이기 전에도 튜닝데이타가 들어가면 제로백이 빨라져야 정상 입니다.

 

다이나모는 몇억을 주고 폼으로 전시하기에는 가격이 부담됩니다.

ECU 맵핑을 위한 필수 장비 입니다.

맵핑 전후 다이나모 체크는 ECU 판매점의 가장 기본적인 서비스 입니다.

데이타만 밀어 넣더라고 작업전후 테스트 하여 입력 대비 출력 값 확인은

맵핑 과정의 가장 기본적 점검 및 과정 입니다.

마르스는 한국에서 유일하게 2대의 4륜다이나모 장비를 운영하며 ECU 관련 장비의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ECU 튜닝은 소비자의 운전패턴과 차량관리 상태에 맞게 정확하게 튜닝해 드려야 한다고 봅니다.

 

휠마력 측정후 각 영역체크하며 세팅을 해줍니다.

다이노 테스트를 하면서 엔진의 상태, 밋션의 상태, 터보의 상태등 하드웨어 전반을 체크 할수 있습니다.

엔진마력이 아무리 상승하여도 주변 하드웨어가 동력 전달을 제데로 하여야

바퀴로 실제 차량의 힘이 제데로 전달이 됩니다.

단지 맵데이타만 플래싱 할경우 라도 꼭 다이나모 테스트를 하여서 작업 전후 비교 하시면

내 차량의 현재상태와 앞으로의 관리 방안을 알수 있습니다.

▼▽▼▽▼

https://youtu.be/dqGBldNZ6-M

 

▼▽▼▽▼

https://youtu.be/_UCeeusEkf0

 

 

GLC63 S 차량 최종 휠마력 측정 그래프가 나왔습니다.

 

순정휠마력 456.30 hp, 토크 65.79 kg.m

 

마르스 ECU 맵핑 510.30 hp, 토크 87.63 kg.m 로

 

구간대비 54~123 hp, 토크 22 kg.m 정도 상승되었습니다.

 

차량마다 상승수치와 출력수치는 다 다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 www.zero400.co.kr ☜

방문하시면 더 많은 자료들이 있습니다.

 

튜닝 및 상담문의는

카카오톡 아이디 : zero400cokr

문자 상담 : 010-2498-2222

 

업무량이 많아 전화통화는 받기가 힘드오니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주시면 더욱 빠르고 상세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8시 까지(토요일 오후6시)

 

하남점 : 경기 하남시 천현동 301-2

대구점 : 대구 서구 이현동 42-387

 

www.ecutuning.co.kr

www.ecumapping.co.kr

www.chiptuning.co.kr

www.zero400.co.kr

 

http://cafe.naver.com/ecumapp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