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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ning/Volkswagen

제주도에서 방문! 골프 7세대 2.0 TDI 마르스 ECU + TCU + 풀맵핑 휠마력 47HP 상승!

ecu 2022. 2. 3. 14:01

 

안녕하세요. Mar's 입니다.

디젤 차량의 내구성 핵심은 DPF 와 터보 입니다.

마르스는 23년간 맵핑 경험으로 정확히 내구성의 한계에 대해서 알고 있습니다.

맵핑후 오래 타도 DPF와 엔진 내구성에 전혀 무리 없이 최상태로 튜닝을 합니다.

 

멀리서 방문을 해주셨습니다. 7세대 골프 디젤차량이구요.

 

오늘은 출력업글 및 주행성능을 위해 TCU 튠과 버전업까지 작업예정입니다.

 

차량상태도 체크를 하구요. 순정휠마력 측정 준비를 합니다.

직렬4기통 직분사 디젤엔진

 

배기량 1,968cc

최대출력 150hp

최대토크 32.6kg.m

최고속도 212km/h

가속성능 8.6초

복합연비 16.7 km/ℓ

전륜구동(FF) DSG 6단

데이터 백업 및 분석시작~ 각차량 고유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프트웨어의 고유번호가 변경되지 않아

제조사 워런티도 가능하게 튜닝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데이타가 불안전할 경우 길들이기 한다고 좋아 지지 않습니다.

길들이기 전에도 튜닝데이타가 들어가면 제로백이 빨라져야 정상 입니다.

학습하기 전에도 튜닝데이타가 들어가면 제로백이 빨라져야 정상 입니다.

ECU 데이타에서 터보 압력 변화가 조금만 생겨도 다이노에서 즉각 그래프로 표출이 됩니다.

다이나모 ECU 맵핑을 위한 필수 장비 입니다.

맵핑 전후 다이나모 체크는 ECU 맵핑의 기본 튜닝 과정 입니다.

마르스는 한국에서 유일하게 2대의 4륜다이나모 장비를 운영하며 ECU 관련 장비의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ECU 튜닝은 소비자의 운전패턴과 차량관리 상태에 맞게 정확하게 튜닝해 드려야 한다고 봅니다.

휠마력 측정후 각 영역체크하며 세팅을 해줍니다.

다이노 테스트를 하면서 엔진의 상태, 밋션의 상태, 터보의 상태등 하드웨어 전반을 체크 할수 있습니다.

엔진마력이 아무리 상승하여도 주변 하드웨어가 동력 전달을 제데로 하여야

바퀴로 실제 차량의 힘이 제데로 전달이 됩니다.

단지 맵데이타만 플래싱 할경우 라도 꼭 다이나모 테스트를 하여서 작업 전후 비교 하시면

내 차량의 현재상태와 앞으로의 관리 방안을 알수 있습니다.

마르스는 한국에서 유일하게 2대의 4륜다이나모 장비를 운영하며 ECU 관련 장비의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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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youtu.be/HV6GZU9FMJM

 

 

골프7 2.0TDI 차량 최종 휠마력 측정 그래프가 나왔습니다.

 

순정휠마력 134.77 hp, 토크 31.04 kg.m

 

마르스 ECU + TCU + 버전업 179.79 hp, 토크 40.36 kg.m 로

 

구간대비 45~47 hp, 토크 9 kg.m 정도 상승되었습니다.

 

차량마다 상승수치와 출력수치는 다 다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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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하시면 더 많은 자료들이 있습니다.

추가 자료 검색 방법

(주)마르스

ecu,ecu맵핑,수입차ecu맵핑,벤츠ecu,bmw튜닝

www.ecumapping.co.kr

마르스 작업사진 게시판에서 말머리를 클릭 하시면 차종별로 보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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