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ar's 입니다.
골프 8세대 2.0TDI 차량이 입고 되었습니다.
아주 핫한 차량 입니다. 구매 계약후 차를 못 받은 분들이 많습니다.
차량이 정말 이쁘게 나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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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게 꽃단장하고 돌아온 8세대 골프 차량이 입고가 되었습니다. 총 키로수 39km 신차량입니다.
편의사항이 한층 업그레이드가 되었네요.
오늘은 저희 마르스 출력업글 작업이 있어요. 150hp의 출력과 높은 연비효율을 가진 녀석!
ECU 또한 완전 신형 MD ECU로 바뀌었습니다. 아주 아주 똑똑한 ECU 로 바뀌면서 더욱 정밀한 세팅이 가능합니다.
골프8세대는 엄청난 업그레이드로 아주 아주 편안한 차량으로 새단장 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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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 새차라도 로그값 확인하고 튜닝을 시작 합니다.
로드에서 풀엑셀 해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너무 너무 안 나갑니다. 반응도 느리고 ㅠㅠ
엑셀을 밟으면 한템포 쉬었다가 차가 출발 하는 느낌 입니다.
날렵한 디자인에 맞지않게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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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렬4기통 직분사 디젤엔진
배기량 1,968cc
최대출력 150hp
최대토크 36.7kg.m
최고속도 223km/h
가속성능 8.4초
복합연비 17.8km/ℓ
전륜구동(FF) DCT7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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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백업 및 분석시작~ 각차량 고유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프트웨어의 고유번호가 변경되지 않아
제조사 워런티도 가능하게 튜닝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마르스 ECU 맵핑 특징!
ECU 튜닝시 개별 업체가 ECU 제조사의 정보도 없이
단순히 데이타를 다운로드 해서 넣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게 만든 데이타는 경고등이 발생하거나
출력을 높이면 경고등이 발생하여서 낮추어서 출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이유는!
차량의 현재 하드웨어 상태 파악이 안되니 - 일반적인 10% 상승 버젼을 넣거나
람다값을 측정을 하지 않으니 - 노킹이나 배기온도등 모니터링이 되지 않음
그러니 좋은 데이터나 안정적이면서 잘나가는 데이타를 넣기가 어렵습니다.
차량의 하드웨어와 맞지 않으면 경고등이 발생하거나 주행중 울컥 거림이 발생 합니다.
ECU 튜닝은 ECU 제조사의 정확한 데이타 베이스를 근거로 작업을 하여야 고장없이 안전하게 튜닝 할수 있습니다.
ECU 튜닝은 튜너가 아닌 일반 장사로 선전하여서 판매할 상품이 아닙니다.
ECU 튜닝 개발이 어떻게 되는지 맵정보는 어떻게 되는지를 모르고 판매를 하니
문제시 즉시 해결이 안되는 것입니다.
그렇다 보니 데이타가 없는 경우 순정보다 못한 튜닝파일을 넣어 주고 출시를 하는 것 입니다.
길들이면 좋아진다고 하면서...
데이타가 불안전할 경우 길들이기 한다고 좋아 지지 않습니다.
길들이기 전에도 튜닝데이타가 들어가면 제로백이 빨라져야 정상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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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게 바뀐 실내모습 엔비언트까지 있어요 HUD 는 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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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안성 좋은 터치스크린이 자리잡으면서 버튼들이 많이 사라졌어요 완전 깔끔해진 인터페이스
실내등 부터 썬루프 조작등 대부분이 터치씩으로 바뀌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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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어레버도 변경되었네요. 포르쉐 타는 느낌 입니다.
레버가 작고 낮아지면서 헛손질을 간혹 합니다. 적응이 좀 필요한거같지만 사용해보니 괜찮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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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Mar's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다이나모 장비에 대해 이야기해보려합니다. 생소하신 분들도 있고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간단하게 이야기 하면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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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나모는 ECU 맵핑을 위한 필수 장비 입니다.
맵핑 전후 다이나모 체크는 ECU 맵핑의 기본 튜닝 과정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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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마력 측정후 각 영역체크하며 세팅을 해줍니다.
다이노 테스트를 하면서 엔진의 상태, 밋션의 상태, 터보의 상태등 하드웨어 전반을 체크 할수 있습니다.
엔진마력이 아무리 상승하여도 주변 하드웨어가 동력 전달을 제대로 하여야
바퀴로 실제 차량의 힘이 제대로 전달이 됩니다.
단지 맵데이타만 플래싱 할경우 라도 꼭 다이나모 테스트를 하여서 작업 전후 비교 하시면
내 차량의 현재상태와 앞으로의 관리 방안을 알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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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세대 골프 차량 제로백도 측정을 해보았습니다. 순정은 8.618 초 정도 나왔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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튜닝후 6.894 초로 순정 대비 1.8초 정도 단축되었습니다.
실제 로드에서 튜닝후 즉각적인 반응에 깜짝 놀랄 수준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무리 하지 않고 편안하게 50HP 상승을 합니다. 연료 추가도 없이 매연없이 깔금하게 부드럽게 세팅이 되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주행해본 결과 ~~~~ 아 너무 잘나간다! 이정도의 느낌이 팍팍 올 정도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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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세대 골프 2.0TDI 차량 최종 휠마력 측정 그래프가 나왔습니다.
순정휠마력 148.93 hp, 토크 36.90 kg.m
마르스 ECU 맵핑 196.27 hp, 토크 43.60 kg.m 로
구간대비 48~50 hp, 토크 7~10 kg.m 정도 상승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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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자료 검색 방법*
ecu 맵핑 부터 자동차 튜닝 전문 회사 마르스 입니다. 경기도 하남시와 대구에 직영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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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르스 작업사진 게시판에서 말머리를 클릭 하시면 차종별로 보실수 있습니다.
튜닝 및 상담문의는
카카오톡 아이디 : zero400cokr
문자 상담 : 010-2498-2222
업무량이 많아 전화통화는 받기가 힘드오니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주시면 더욱 빠르고 상세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8시 까지(토요일 오후6시)
하남점 : 경기 하남시 천현동 301-2
대구점 : 대구 서구 이현동 42-387
www.ecutuni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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