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ID: zero400.co.kr

Tuning/Mercedes-Benz

일본 2018 벤츠 W205 C43 AMG 마르스 ECU 맵핑 출력 업그레이드 세팅! 70마력 10토크 상승!

ecu 2023. 1. 14. 11:44

 

안녕하세요. Mar's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일본 2018년식 벤츠 W205 C43 AMG 마르스 ECU 맵핑 출력 업그레이드 세팅입니다.

해외 일본 협력 업체가 늘어남에 따라 저희 마르스 ECU 맵핑 세팅 의뢰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여태 마르스 ECU 맵핑 데이터 세팅이 현지 차주분들 마음에 쏙 들었다는 것이겠죠?

세팅의 안정성과 차주분의 운전스타일에 따른 개별 세팅이 가능하기에 해외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무작정 같은 차종, 같은 데이터라고 똑같이 세팅하는게 아니라 차량 컨디션을 정확히 파악하고 딱 맞는 세팅을 하고 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해당 차량은 2018년식 벤츠 W205 C43 AMG 4Matic 카브리올레 차량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V6 가솔린 직분사 엔진과 트윈터보의 조합으로 300마력이 넘는 제원을 지니고 있습니다.

소프트탑 카브리올레 모델로 에어링을 즐기며 스포츠 주행도 가능하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먼저 차량의 제원부터 살펴보도록 하죠!

​V6 가솔린 직분사 트윈터보 엔진

배기량 2,996cc

최고 출력 390hp

최대 토크 53kg.m

최고 속도 250km/h

가속 성능 4.7초

풀타임 4륜구동 9단

 

차량 관리 또한 차주분께서 꾸준하게 해오신 덕에 차량 외관뿐만 아니라 컨디션까지 아주 좋아보입니다^^

그럼 이제 정확한 세팅을 위해서 차량 컨디션을 파악하도록 합니다!

현지 튜너에게 시운전을 통해 현재 차량의 상태를 파악하고 각 센서의 로그값을 실시간으로 체크합니다!

맵데이터를 해외로 수출할때는 현지 튜너와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아주 중요합니다.

현재 차량의 상태는 어떠한지, 문제점은 없는지, 차주가 원하는 세팅 방향은 어떠한지를 실시간으로 소통해서

작업의 진행 방향을 결정합니다.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해당 차량의 순정데이터를 모두 받고 주행 중 각 센서의 로그값 또한 모두 수집했습니다.

현재 차량 상태를 직접 확인하기 어렵기에 현지 업체에게 로그값들을 수집해 받아 상태를 파악합니다.

또한 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당차량에 맞는 맵핑 데이터를 만듭니다!!

작업중 데이터 플래싱을 하고 시운전을 하고를 반복하며 피드백을 받아 최적의 세팅을 맞춥니다.

저희 마르스는 해외로 맵 데이터를 수출할때 구매자가 기본적 하드웨어 서포터가 불가능할 경우 맵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마르스 ECU 맵핑 460 hp, 토크 63 kg.m 로 세팅!

순정구간대비 70 hp, 토크 10 kg.m 정도 상승되었습니다!!

작업이 모두 끝나고 마무리 시운전!!

시운전 결과 차에 이상없음을 현지 튜너와 차주분 모두 확인 완료!

차주분과 같이 오신 일행분도 같이 타보시고 너무 놀라워하시고 추후 작업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처럼 해외에서도 인정 받고 많이 찾고 있는 마르스 ECU 맵핑입니다!

저희 마르스는 데이터 밀어넣기식이 아닌 모든 해당 차량의 순정데이터 기반으로 맵핑을 진행하기에

이렇게 해외에서 믿고 인정받는게 아닐까요?

맵 데이터의 영역도 모르고 맵핑을 받아 넣기만 하는것과 맵 데이터의 분석, 해석할수있는 것은 하늘과 땅 차이입니다.

​또한 이처럼 데이터를 해외에서 받아 플래싱하더라도

작업자가 직업 차량을 시운전해보고 달라진 것을 확인을 해야합니다!

무작정 데이터를 밀어넣고 '이제 작업 다됐고 차가 잘 나갈것이다, 학습하면 잘나간다'며 차량을 출고해서는 안됩니다.

학습이 되야 한다며 한참 타본들 데이터 자체에 문제가 있으면 얼마를 학습하더라도 똑같습니다.

무책임한 작업이 아닌 현지에서 데이터 플래싱을 하고 시운전과 피드백을 통해 차량 컨디션에 최적화가 되도록 세팅합니다.

​유럽, 독일 에서 받은 데이터라도 무조건 좋은 데이터는 아닙니다. 경고등이 발생하고 미완성 데이타가 많습니다.

데이타를 보고 구분할줄 아는 능력도 튜너는 가져야 하는 기본 지식 입니다.

간혹 데이터 분석, 구분할줄 모르는 튜너가 무작정 데이터를 플래싱하고 차량을 출고하지만

막상 다이노 측정을 통해 출력을 비교해본다면 순정과 크게 차이가 없는 정도입니다..

이때문에 저희 마르스에 상담을 받으시고 리맵핑을 하러오시는 차주분들이 꽤나 많습니다.

데이터 플래싱 맵핑을 하시더라도 반드시 다이노 측정을 통해 작업 전,후 차이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Mar's는 타사 맵핑 하셨더라도 다이노 측정만 가능하니 상담받으시고 예약 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추가 자료 검색 방법*

이미지 썸네일 삭제
(주) 마르스 : 네이버 카페

수입차ecu맵핑,팝콘사운드,대구 마르스,하남 마르스,수입차 ecu,포르쉐맵핑,벤츠맵핑,아우디맵핑,BMW맵핑,

cafe.naver.com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르스 작업사진 게시판에서 말머리를 클릭 하시면 차종별로 보실수 있습니다.

​튜닝 및 상담문의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카카오톡 아이디 : ecu1

문자 상담 : 010-2498-2222

업무량이 많아 전화통화는 받기가 힘드오니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주시면 더욱 빠르고 상세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8시 까지(토요일 오후6시)

하남점 : 경기 하남시 천현동 301-2

대구점 : 대구 서구 이현동 42-387

www.ecutuning.co.kr

www.ecumapping.co.kr

www.chiptuning.co.kr

www.zero400.co.kr

http://cafe.naver.com/ecumapp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