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ID: zero400.co.kr

Tuning/Mercedes-Benz

일본 2019 벤츠 W205 C43 AMG 4Matic 마르스 ECU 맵핑 출력 업글! 70마력 15토크 상승!

ecu 2023. 2. 21. 17:45

 

안녕하세요. Mar's 입니다.

오늘은 일본 협력업체 마르스 ECU 맵핑 의뢰입니다.

차량 모델은 2019년식 벤츠 C43 AMG 4Matic 차량이구요.

국내에서도 꽤나 많이 타시는 모델인데, 맵핑 의뢰를 받다보니 일본에서도 굉장히 많이 타시는거 같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벤츠 V6 직분사 가솔린엔진과 트윈터보의 조합!

준수한 출력과 4륜구동으로 시원시원한 주행이 가능한 모델이기도 하죠^^

현지 차주분께서도 C43 동호회 모임에서 저희 Mar's 맵핑을 시공 받으신 차량을 타보시고 바로 작업 결정을 하셨다네요!

일본 해외에서도 Mar's 맵핑이 입소문을 타고 번지고 더욱더 인정받고 차주분들께서도 많이 만족해하십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자 그럼 차량 제원을 살펴보자면

 

​V6 가솔린 직분사 엔진​

배기량 2,996cc

최고 출력 390hp

최대 토크 53kg.m

최고 속도 250km/h

가속 성능 4.7초

풀타임 4륜구동 9단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6기통 가솔린 엔진이 자리잡고 있어 엔진룸이 비좁지만 현지 튜너에게 꼼꼼한 차량 점검을 요청합니다.

국내든 해외든 차량에 문제가 있으면 작업 진행이 아니라 수리를 우선적으로 해야합니다!

또한 작업 전 시운전을 통해 차량 컨디션 정확하게 파악합니다.

 

본래 낮지 않은 출력이지만 마르스 ECU 맵핑을 통해 완전 새로운 차량으로 탈바꿈됩니다^^

현지 튜너에게 시운전을 통해 현재 차량의 상태를 파악하고 각 센서의 로그값을 실시간으로 체크합니다!

맵데이터를 해외로 수출할때는 현지 튜너와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아주 중요합니다.

현재 차량의 상태는 어떠한지, 문제점은 없는지, 차주가 원하는 세팅 방향은 어떠한지를 실시간으로 소통해서

작업의 진행 방향을 결정합니다.

해당 차량의 순정데이터를 모두 받고 주행 중 각 센서의 로그값 또한 모두 수집했습니다.

현재 차량 상태를 직접 확인하기 어렵기에 현지 업체에게 로그값들을 수집해 받아 상태를 파악합니다.

또한 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당차량에 맞는 맵핑 데이터를 만듭니다!!

작업중 데이터 플래싱을 하고 시운전을 하고를 반복하며 피드백을 받아 최적의 세팅을 맞춥니다.

저희 마르스는 해외로 맵 데이터를 수출할때 구매자가 기본적 하드웨어 서포터가 불가능할 경우 맵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일본 협력 업체의 맵핑 작업을 의뢰 받을때도 제조사 보증에 전혀 문제없도록 세팅해드립니다.

국내든 해외든 제조사 워런티는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르스 ECU 맵핑 460 hp, 토크 68 kg.m 로 세팅!

순정구간대비 70 hp, 토크 15 kg.m 정도 상승되었습니다!!

https://youtu.be/28C3RKgLlqo

최종적으로 협력업체 튜너가 직접 시운전을 하며 한번 더 각 센서 로그값들을 파악하고

차량이 문제없이 잘 나가는 것을 확인한 후 마무리 합니다.

차주분께서도 시승해보시도 너무 마음에 들고 동호회에 가서 더 알리겠다고 하시네요^^

 

 

이처럼 해외에서도 인정 받고 많이 찾고 있는 마르스 ECU 맵핑입니다!

데이터 분석없이 맵핑을 받아 넣기만 하는것은 장비만 있다면 일반인 누구나 할수있습니다.

일반적인 데이터 플래싱 맵핑의 경우 일괄적인 데이터로 각 차량 컨디션은 무시된채 밀어넣기식 작업으로 진행합니다.

하지만 저희 Mar's의 경우 차량 컨디션 상태에 맞춰 각각의 데이터 영역을 확인 및 수정하기에

차량에 딱 맞는, 운전 스타일에 맞게끔 세팅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처럼 데이터를 해외에서 받아 플래싱하더라도

작업자가 직업 차량을 시운전해보고 달라진 것을 확인을 해야합니다!

무작정 데이터를 밀어넣고 '이제 작업 다됐고 차가 잘 나갈것이다, 학습하면 잘나간다'며 차량을 출고해서는 안됩니다.

학습이 되야 한다며 한참 타본들 데이터 자체에 문제가 있으면 얼마를 학습하더라도 똑같습니다.

무책임한 작업이 아닌 현지에서 데이터 플래싱을 하고 시운전과 피드백을 통해 차량 컨디션에 최적화가 되도록 세팅합니다.

​유럽, 독일 에서 받은 데이터라도 무조건 좋은 데이터는 아닙니다. 경고등이 발생하고 미완성 데이타가 많습니다.

데이타를 보고 구분할줄 아는 능력도 튜너는 가져야 하는 기본 지식 입니다.

간혹 데이터 분석, 구분할줄 모르는 튜너가 무작정 데이터를 플래싱하고 차량을 출고하지만

막상 다이노 측정을 통해 출력을 비교해본다면 순정과 크게 차이가 없는 정도입니다..

이때문에 저희 마르스에 상담을 받으시고 리맵핑을 하러오시는 차주분들이 꽤나 많습니다.

데이터 플래싱 맵핑을 하시더라도 반드시 다이노 측정을 통해 작업 전,후 차이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Mar's는 타사 맵핑 하셨더라도 다이노 측정만 가능하니 상담받으시고 예약 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추가 자료 검색 방법*

이미지 썸네일 삭제
(주) 마르스 : 네이버 카페

수입차ecu맵핑,팝콘사운드,대구 마르스,하남 마르스,수입차 ecu,포르쉐맵핑,벤츠맵핑,아우디맵핑,BMW맵핑,

cafe.naver.com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르스 작업사진 게시판에서 말머리를 클릭 하시면 차종별로 보실수 있습니다.

​튜닝 및 상담문의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카카오톡 아이디 : ecu1

문자 상담 : 010-2498-2222

업무량이 많아 전화통화는 받기가 힘드오니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주시면 더욱 빠르고 상세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8시 까지(토요일 오후6시)

하남점 : 경기 하남시 천현동 301-2

대구점 : 대구 서구 이현동 42-387

www.ecutuning.co.kr

www.ecumapping.co.kr

www.chiptuning.co.kr

www.zero400.co.kr

http://cafe.naver.com/ecumapp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