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ar's 입니다.
2세대 미니차량이 예약후 입고가 되었습니다. 하체소음과
엔진진동이 심해 수리요청을 해주셨어요. 케미컬류도 같이 교체요청, 시운전도 다녀오고
차량 리프팅해서 점검을 해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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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만키로정도 운행을 하셧으며 년식이 있는 지라 소모품이 버티질못하네요.
덜그럭 소음의 주범인 스테빌링크부터 교체! 한대분 모두 교체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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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격이 있던 리어 스테빌부싱도 교체를 하구요. 프론트쪽도 살짝 유격이 있는데 이건 좀더
지켜보기로 하고 놔둡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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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들을 꺽을때 드드득 소음유발하던 쇼바마운트도 양쪽 모두 교체해주구요.
베어링이 아예 뭉그러져서 우드득 거리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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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시운전은 다시나가고 하체소음은 잡혔는데... 브레이킹시 떨림현상발생
디스크도 안내드리고 교체! 패드는 교체하신지 얼마안되서 그대로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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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분테스트 불합격, 이물질에 농축이된 브레이크오일 기계물려서 순환방식으로
싸~악 빼드렸습니다. 응답력이 제법 살아나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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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도 교체하지 않은 연료필터 신품으로 교체~
교체주기는 3~4만키로마다 하시는걸 권장해드려요~ 디젤차량도 같은 시기에 해주시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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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일교체하느라 배출하고 에어퍼지도 해드리구요. 배출사진 누락됫네요.
오일팬 석션도 하고 잔유 최대한 빼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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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일필터 신품교체후 모튤 멀티파워 제품으로 주입 및 레벨링해드렸구요.
에어컨필터도 상태확인후 같이 교체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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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크리너는 상태가.. 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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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진동이 심했는데 마운트 상태확인후 세트로 교체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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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마지막 케미컬..아이신 미션오일 교체~ 기존오일 배출해주구요.
비커에 받아 컨디션 확인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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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일팬도 탈거하고 마그네틱엔 쇳가루가 한가득... 교환주기에 꼭 교체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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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일팬은 세척후 미션필터도 교체해주구요. 신유 주입후 시동을 걸어 순환후 다시 배출~
그리고 다시 신유 주입 - 순환 - 배출 식으로 몇번을 세정해주면 컨디션이 돌아오게 됩니다.
미니차량은 자동순환 기계 물리지를 못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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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미션오일 신유주입후 적정온도에서 오버플로우 레벨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다른곳도 더 점검해드리고 시운전도 다녀오고 이상없이 출고해드렸어요.
안전운전 잊지마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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