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ar's 입니다.
포르쉐 971 파나메라 4S 차량입니다.
파나메라는 2.9L, 3.0L, 40L 등 다양한 엔진을 장착하며 많은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 포르쉐의 세단이죠.
파나메라 4S 차량은 2.9L EA839TT 트윈터보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기존의 3.0L V6 엔진의 스트록을 더욱 짧게 만들면서 더 높은 출력을 내뿜도록 개량된 엔진입니다.
하지만 대형 세단의 차체 무게와 4륜 구동으로 인해 실질적으로 고스란히 출력을 느끼긴 힘들죠.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차주님께선 이런 아쉬움을 해결하시고자 저희 mar's ECU 맵핑을 요청해주셨습니다.
특히나 2.9 가솔린 엔진이 장착된 4S 모델은 ECU 출력 맵핑만 했을때보다는 PDK TCU 맵핑으로
미션최적화를 통해 실제 출력상에서도 엄청난 변화가 있습니다!
맨 아래 다이노 그래프를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mar's 출력 ECU 맵핑
2. PDK TCU 맵핑
ECU만 맵핑 진행할때보다 출력 상승과 가속 성능이 엄청나게 개선됩니다!
말뿐인 TCU 데이터 맵핑과는 격이 다른 성능 차이를 보여줍니다.
3. 가변 배기 플랩 오픈 모드 세팅
별도의 리모컨 필요없이 순정 배기 플랩 버튼을 사용해서 On/Off가 가능합니다.
4. 팝사운드 세팅
포르쉐 순정 ECU 로직을 사용하기에 하드웨어와 주행 이질감없이 순정틱하고 자연스럽습니다.
5. 스탑앤고 마지막 설정 기억 (운전자분들께 가장 편하다는 기능)
차량 시동시 따로 버튼을 눌러 비활성화 시키지 않아도 됩니다.
마르스 ECU 맵핑은 포르쉐 보증 서비스 가능합니다!
딜러가 맵핑은 보증 안된다고들 할겁니다. 마르스는 됩니다. 확실히!
직접 신차 5대째 출고해서 확인하고 수시로 확인 합니다.
Stop & Go 마지막 설정 기억- 이것만 세팅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파나메라 971 차량이나 다른 모델들도 시동을 걸때마다 다시금 스탑앤고 비활성화 버튼을 눌러야합니다.
시동 OFF가 되면서 자동으로 리셋이 되어 버리기때문인데요.
이를 저희 mar's ECU 맵핑을 통해 세팅해드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코딩 방식이 아니기에 진단기상에 표시되지 않고 순정 ECU 로직을 그대로 이용해 세팅해드리기에
경고등이나 문제점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파나메라 GTS Stop & Go 설정 기억 참고 영상)
▼▽▼▽▼
- 0열 선택0열 다음에 열 추가
- 1열 선택1열 다음에 열 추가
- 2열 선택2열 다음에 열 추가
- 0행 선택0행 다음에 행 추가
- 1행 선택1행 다음에 행 추가
- 2행 선택2행 다음에 행 추가
|
순정
|
마르스 맵핑
|
1. 가변 배기 플랩
|
배기 플랩 오픈 모드
엑셀링시 닫혀버려 작아지는 배기사운드 |
배기 플랩 오픈시 100% 풀 오픈
엑셀링하더라도 닫히지 않아 우렁찬 배기음 |
2. 팝사운드
|
오로지 스포츠모드 에서만 팝사운드
|
배기 플랩 오픈시 파워풀한 팝사운드!!
|
- 셀 병합
- 행 분할
- 열 분할
- 너비 맞춤
- 삭제
포르쉐 배기 가변 밸브 맵핑
별도의 리모컨이 필요없습니다. 순정 버튼을 사용 합니다.
가변을 닫아 두어도 배압이 걸려서 열어야 한다면
순정처럼 열어 줘서 매우 안정적입니다.

순정 ECU : 엑셀링시 가변 플랩이 닫혀버리며 작아지는 배기음과 팝사운드
순정상태의 경우 가변버튼으로 플랩을 오픈해도 악셀링시에나 저RPM에서 플랩이 닫혀버리게 됩니다.
그래서 팝사운드나 배기음자체가 작아지게됩니다.

mar's 가변밸브 맵핑 : 배기 가변 버튼 On일 경우 저속, 저RPM에서도 오픈되어 우렁찬 배기음과 팝사운드
마르스 가변플랩세팅후 가변버튼으로 온/오프 사용가능하며 열었을때 플랩이 저속, 저rpm에서도 열려있어
순정배기로도 우렁찬 배기음과 팝사운드를 들으실수 있게 됩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르스 팝사운드 만의 특징!
팝사운드 맵핑과 촉매 전혀 상관 없는 순정팝 제어 사용!
상세내용 아래 클릭!

안녕 하세요. mar's 입니다. 예전에 ecu 맵핑은 출력 상승 맵핑이나 최고 속도 해제등이 주 맵핑 대상 이었습니다. ecu가 똑똑해 지면서 여러가지 제어를 하고 있...
cafe.naver.com
마르스는 팝사운드 맵핑을 2000대 이상 튜닝 하였습니다.
가장 안정적이면서 퍼포먼스를 즐길수 있는 아이템 입니다.
순정의 데이타 베이스를 그대로 사용 하여 울컥임이나 인위적은 느낌 없이 세팅을 합니다.
순정 영역의 사용으로 연료 추가 없이 순정틱하게 자연스러운 팝을 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르스 ECU 출력+PDK TCU 맵핑
그럼 이어서 ECU+PDK TCU 맵핑을 진행해보도록 합니다!
제대로 검증이 되지 않은 맵으로도 출력은 올릴수 있지만
정확한 맵데이터 제어를 하지 않고서는
1. 울컥거림 발생 2. 터보 과열 3. 오일온도상승 등
여러 가지 문제가 동반 될수 있습니다.
예민한 가솔린엔진이나 다른 메이커 차량들은 묻지마 맵시공후 문제가 많이 발생 하고 있습니다.
오래 타면서 문제 없고 순정처럼 관리만 하면서 탈려면
온도제어, 클러치 제어, 각제어 영역 모니터링을 완벽하게 세팅 하여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Mar's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다이나모 장비에 대해 이야기해보려합니다. 생소하신 분들도 있고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간단하게 이야기 하면 차...
cafe.naver.com
다이노 장비를 이용한 휠마력 측정후 각 영역체크하며 세팅을 해줍니다.
다이노 테스트를 하면서 엔진의 상태, 밋션의 상태, 터보의 상태등 하드웨어 컨디션 전반을 체크 할수 있습니다.
또한 동시에 각 센서의 로그값들을 수집하여 실시간 데이터를 수집 및 확인해
보다 정확한 차량의 컨디션을 파악합니다.
엔진 마력이 아무리 상승해도 주변 하드웨어의 컨디션이 정상적이어야
바퀴로 실제 차량의 힘이 문제없이 전달됩니다.
단순히 맵데이타만 플래싱 할 경우 라도 꼭 다이나모 테스트를 하여서 작업 전후 비교 하시면
내 차량의 현재상태와 앞으로의 관리 방안을 알수 있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포르쉐 971 파나메라 4S 차량 최종 휠마력 측정 그래프가 나왔습니다.
순정휠마력 345.68 hp, 토크 54.81 kg.m
마르스 ECU 맵핑 444.54 hp, 토크 70.54 kg.m
마르스 ECU+PDK TCU 맵핑 485.02 hp, 토크 74.52 kg.m
구간대비 80~140 hp, 토크 20 kg.m 정도 상승되었습니다.
PDK TCU 맵핑을 같이 진행한 경우 구간대비 대략 40~50HP 정도 추가 출력 상승을 보입니다.
중반부부터 후반부 전체에 걸쳐 추가적인 출력 상승이 이루어졌습니다!
차량마다 상승수치와 출력수치는 다 다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추가 자료 검색 방법*

수입차ecu맵핑,팝콘사운드,대구 마르스,하남 마르스,수입차 ecu,포르쉐맵핑,벤츠맵핑,아우디맵핑,BMW맵핑,
cafe.naver.com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르스 작업사진 게시판에서 말머리를 클릭 하시면 차종별로 보실수 있습니다.
튜닝 및 상담문의는
ecu 맵핑 문의 카카오톡 아이디 : ecu1
카카오톡 바로 연결 QR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문자 상담 : 010-2498-2222
견적문의 카톡 양식
1. 차종 상세 모델 및 엔진 제원: 예) 포르쉐 971 파나메라 4.0 터보 550HP,
2. 년식 : 예) 2019년 8월식
3. 주행거리 : 예) 25000km
4. 현재 차량 튜닝 상태: 예) 올순정, 다운파이프 논촉 장착,
5. 튜닝 문의 내용: 예) ECU, TCU, 팝사운드, 파워플렉스
업무량이 많아 전화통화는 받기가 힘드오니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주시면 더욱 빠르고 상세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8시 까지(토요일 오후6시)
하남점 : 경기 하남시 천현동 301-2
대구점 : 대구 서구 이현동 42-387
www.ecutuning.co.kr
www.ecumapping.co.kr
www.chiptuning.co.kr
www.zero400.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