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ar's 입니다.
오늘은 메르세데스-벤츠사의 W222 S350d 차량이 예약 후 방문해주셨습니다.
직렬 6기통의 디젤이 장착되어 있지만 벤츠 미션 특성상 초반의 굼뜸 현상으로 더욱 더딤이 느껴지기에
mar's ECU+TCU 맵핑을 통해 출력 업그레이드 및 벤츠 9G-트로닉 미션의 변속 최적화를 만들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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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제조사들은 제품 라인업의 폭을 넓히기 위해 같은 엔진, 미션을 사용하면서 출력을 각기 다르게 출시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아우디사에서 구형 40TDI, 45TDI, 50TDI 등 ECU 소프트웨어상 출력을 잠궈 출시했습니다.
이젠 메르세데스-벤츠에서도 출력을 디튠하여 라인업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mar's ECU 맵핑을 통해 하드웨어 문제없이 잠들어 있던 출력을 상승시킬수있습니다!
해당 350d 엔진의 경우 거의 ECU 맵핑 이후 거의 100마력 가까이 상승폭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벤츠 9G-Tronic 미션의 TCU 맵핑을 통해 변속 최적화를 세팅해 더욱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디젤 차량의 경우 연료 주입없이 출력 업그레이드를 우선시 하기에 오래타도 문제없는 데이터 세팅을 합니다.
mar's 9G 트로닉 TCU 맵핑 기술적 성능 요약
1. 토크리미트가 상승됩니다!! 허용 토크 상승!
2. AUTO 모드에서도 전 영역 모두 빠른 가속성능을 자랑합니다!
3. 변속 타이밍의 최적화로 제로백이 단축되며 보다 나은 변속감을 선사합니다.
4. 특히 고속영역에서 스포츠모드 사용시 엄청난 토크감과 가속 성능이 상승됩니다.
5. 동력전달이 개선되어 마력과 토크는 당연하게도 추가 상승이 됩니다.
6. 좀더 높은 RPM 사용 가능 (차량 컨디션에 따라 설정값 다름)
7. 무작정 클러치 압력을 높이는 것이 아닌 차량 컨디션에 가장 알맞는 데이터값 세팅으로 더욱 부드러운 가속!
8. 밋션 열 관리
마르스 TCU 맵핑은 작업 전후 뚜렷한 효과 상승이 확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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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렬6기통 직분사 디젤엔진
배기량 2,925cc
최대출력 286hp
최대토크 61.2kg.m
최고속도 250km/h
가속성능 6초
복합연비 12.7km/ℓ
후륜구동(FR) 9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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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 출력 상승폭이 높고 잠재력이 높은 모델임에도 차량 컨디션이 떨어지게되면 출력상승도 제대로 되지않을뿐더러
오히려 악영향을 끼칠수 있습니다...
방문해주시는 같은 모델의 차량임에도 모두 컨디션이 제각각이기에 세팅되는 ECU 맵핑 데이터값에서도 차이가 있습니다.
무작정 똑같은 데이터를 플래싱해버리는 작업은 차량 출력이 제대로 오르지 않거나 오히려 순정보다 못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서 ECU 맵핑 작업 전 먼저 차량 컨디션을 파악하고 수집되는 센서 로그값들을 토대로 데이터 세팅을 합니다.
또한 출력을 억지로 올리기위한 맵핑이 아닌 하드웨어에 문제없이 오래타도 문제없는 맵핑을 진행해드립니다.
그렇다고 무작정 출력을 조금만 올려버리는게 아닌 최적의 세팅을 통해 내구성 문제없는 출력 상승이 가능합니다.
저희 mar's에서는 차량 컨디션이 정상 범위인 경우에만 ECU 맵핑해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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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s ECU+9G-Trocin TCU 맵핑
제대로 검증이 되지 않은 맵으로도 출력은 올릴수 있지만
정확한 맵데이터 제어를 하지 않고서는
1. 울컥거림 발생 2. 터보 과열 3. DPF 과열
여러 가지 문제가 동반 될수 있습니다.
디젤 차량의 내구성 핵심은 DPF 와 터보 입니다.
마르스는 22년간 맵핑 경험으로 정확히 내구성의 한계에 대해서 알고 있습니다.
맵핑후 오래 타도 DPF와 엔진 내구성에 전혀 무리 없이 최상태로 튜닝을 합니다.

안녕하세요. Mar's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다이나모 장비에 대해 이야기해보려합니다. 생소하신 분들도 있고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간단하게 이야기 하면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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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노 장비를 이용한 휠마력 측정후 각 영역체크하며 세팅을 해줍니다.
다이노 테스트를 하면서 엔진의 상태, 밋션의 상태, 터보의 상태등 하드웨어 컨디션 전반을 체크 할수 있습니다.
또한 동시에 각 센서의 로그값들을 수집하여 실시간 데이터를 수집 및 확인해
보다 정확한 차량의 컨디션을 파악합니다.
엔진 마력이 아무리 상승해도 주변 하드웨어의 컨디션이 정상적이어야
바퀴로 실제 차량의 힘이 문제없이 전달됩니다.
단순히 맵데이타만 플래싱 할 경우 라도 꼭 다이나모 테스트를 하여서 작업 전후 비교 하시면
내 차량의 현재상태와 앞으로의 관리 방안을 알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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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W222 S350d 차량 최종 휠마력 측정 그래프가 나왔습니다.
순정휠마력 258.15 hp, 토크 57.60 kg.m
마르스 ECU+9G-Tronic TCU 맵핑으로 367.97 hp, 토크 79.41 kg.m 로
구간대비 99~112 hp, 토크 19 kg.m 정도 상승되었습니다.
차량마다 상승수치와 출력수치는 다 다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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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자료 검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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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르스 작업사진 게시판에서 말머리를 클릭 하시면 차종별로 보실수 있습니다.
튜닝 및 상담문의는
ecu 맵핑 문의 카카오톡 아이디 : ecu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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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 상담 : 010-2498-2222
견적문의 카톡 양식
1. 차종 상세 모델 및 엔진 제원: 예) 포르쉐 971 파나메라 4.0 터보 550HP,
2. 년식 : 예) 2019년 8월식
3. 주행거리 : 예) 25000km
4. 현재 차량 튜닝 상태: 예) 올순정, 다운파이프 논촉 장착,
5. 튜닝 문의 내용: 예) ECU, TCU, 팝사운드, 파워플렉스
업무량이 많아 전화통화는 받기가 힘드오니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주시면 더욱 빠르고 상세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8시 까지(토요일 오후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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