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ar's 입니다.
포르쉐의 대표적인 모델인 911 차량이 예약 후 방문해주셨습니다.
911 992 라인업에서 엄청난 출력을 내뿜는 터보S 모델인데요.
포르쉐 911 992 터보 S 차량은 순정도 아주 큰 만족을 주는 차량 입니다.
차주님께서는 더욱 짜릿하고 재밌는 드라이빙을 위해 저희 mar's 맵핑을 요청해주셨습니다!
마르스 ecu 맵핑은 포르쉐 보증 서비스 가능합니다!
딜러가 맵핑은 보증 안된다고들 할겁니다. 마르스는 됩니다. 확실히!
직접 신차 5대째 출고해서 확인하고 수시로 확인 합니다.

AI 활용 설정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블랙 색상과 911 모델의 디자인으로 터보 S임에도 더욱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줍네요^^
현재 나온 상용 모델 중 공도 최강 머신이라고도 하죠!
순정 제원상 600마력 중반대를 내뿜는 엔진과 포르쉐의 대표적인 PDK 미션이 결합되어
직진 주행과 코너링 모두 탑 클래스를 기록하는 모델입니다!
똑같은 600마력을 내뿜더라도 가벼운 차체와 짧은 휠베이스로 더 빠르고 날렵한 주행을 보여주죠!
이러한 공도 머신을 mar's ECU 맵핑을 통해 제조사 보증 문제없이! 하드웨어 문제없이! 출력을 현저히 끌어낼수있습니다.
저희 마르스에서는 직접 포르쉐 차량을 5대 출고하여 데이터 개발과 테스트를 진행했기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완벽한 TCU 맵핑도 가능한 모델 입니다.
무늬만 TCU 맵핑이 아닌 초중후반 까지 출력 까지 상승하는 TCU 맵핑 입니다.

AI 활용 설정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1. mar's 출력 ECU 맵핑
2. PDK TCU 맵핑
ECU맵핑과 더불어 PDK TCU까지 세팅시 더욱 엄청난 성능을 낼수 있습니다.
밋션의 허용토크 상승, 기어미트 시간 단축, 밋션내구성이 증대 됩니다.
말뿐인 TCU 데이터 맵핑과는 격이 다른 성능 차이를 보여줍니다.
주행시 확실히 체감상으로 확 와닿는 변화를 느낄수있습니다.
3. 가변 배기 플랩 오픈 모드 세팅
가변 배기 플랩을 풀 오픈 해줌으로써 순정 배기라인으로 더욱 우렁찬 배기음을 들으실수있습니다.
별도의 리모컨 필요없이 순정 배기 플랩 버튼을 사용해서 On/Off가 가능합니다.
4. 팝사운드 세팅
순정형 사운드와 동일한 부드러운 팝을 냅니다.
더욱 파워풀하고 명확한 팝사운드를 활성화!
모드별 사운드 조절이 가능합니다!
포르쉐 순정 ECU 로직을 사용하기에 하드웨어와 주행 이질감없이 순정틱하고 자연스럽습니다.
5. 스탑앤고 마지막 설정 기억 (운전자 가장 편하다는 기능)
순정 상태에서는 시동을 걸 때마다 스탑앤고 버튼을 눌러 비활성화 시켜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ECU 로직상의 세팅의 변경시켜 마지막 설정을 기억함으로써
차량 시동시 따로 버튼을 눌러 비활성화 시키지 않아도 됩니다.

AI 활용 설정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Stop & Go 마지막 설정 기억
포르쉐 911 992 외에 다른 모델들도 시동을 걸때마다 다시금 스탑앤고 비활성화 버튼을 눌러야합니다.
시동 OFF가 되면서 자동으로 리셋이 되어 버리기때문인데요.
이를 저희 mar's ECU 맵핑을 통해 세팅해드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코딩 방식이 아니기에 진단기상에 표시되지 않고 순정 ECU 로직을 그대로 이용해 세팅해드리기에
경고등이나 문제점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가변 배기플랩과 팝사운드 세팅을 간단히 요약해보자면
- 0열 선택0열 다음에 열 추가
- 1열 선택1열 다음에 열 추가
- 2열 선택2열 다음에 열 추가
- 3열 선택3열 다음에 열 추가
- 0행 선택0행 다음에 행 추가
- 1행 선택1행 다음에 행 추가
- 2행 선택2행 다음에 행 추가
- 3행 선택3행 다음에 행 추가
- 4행 선택4행 다음에 행 추가
- 5행 선택5행 다음에 행 추가
|
순정
|
마르스 맵핑
|
|
1.가변 배기 플랩 오픈 모드
|
5~10% 오픈
엑셀링시 플랩이 닫힘(배기음 작아짐) |
100% 풀오픈!!
엑셀링시 플랩 고정(우렁찬 배기음) |
|
2. 팝사운드
|
|
오로지 스포츠 모드에서만 팝사운드
|
모든 모드에서 순정틱한 팝사운드 발생
포르쉐 순정 ECU 로직 사용 모드별 조절 가능! |
노멀
|
X
|
가변 닫으면 off
|
|
스포츠
|
O
|
O
|
|
스포츠+
|
X
|
O
|
- 셀 병합
- 행 분할
- 열 분할
- 너비 맞춤
- 삭제
포르쉐 배기 가변 밸브 맵핑
포르쉐 신형 차량들은 순정 ecu 데이타 내부에 가변밸브와 팝사운드 로직이 아주 정밀 하게 존재 하는 차량 입니다.
외국에서 가져온 복제한 플래싱맵을 자칭 메이커맵이라면서
출력은 맵핑으로 올리면서
간단한 밸브 로직 하나 찾지 못해서 가변모듈을 별개로
장착한다는게 의문이네요.
팝사운드 또한 간단하게 ECU 데이터 내부에 로직이 존재 하고 있습니다.
오늘 입고된 차량은 가변 배기 플랩 버튼 옵션이 있는 차량으로 실내에서 순정 배기 버튼으로 플랩을 열고 닫을수있습니다.
순정에서는 가변 배기 플랩을 오픈하더라도 엑셀링시 닫혀버리기에 배기음이 많이 작아집니다.
무조건 고rpm으로 넘어가야만 배기 플랩이 풀 오픈되어 그나마 배기음이 잘 들립니다.

AI 활용 설정
순정 ECU : 배기 플랩을 오픈해도 엑실링시 닫혀버리는 배기 플랩
하지만 마르스 ECU 가변 플랩 맵핑 후에는 풀 오픈되어 고정되어 있기에 순정 배기로도 우렁찬 배기 사운드를 낼수있습니다!
가변 배기 플랩 닫힘모드에선 확실히 닫아주어 조용한 주행을!
우렁찬 배기음을 들으시며 주행하고 싶으실땐 가변 배기플랩 오픈 모드로!!

AI 활용 설정
마르스 ECU 가변 플랩 맵핑 : 배기 플랩 오픈시 100% 풀오픈 & 고정

AI 활용 설정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르스 팝사운드 만의 특징!
팝사운드 맵핑과 촉매 전혀 상관 없는 순정팝 제어 사용!
상세내용 아래 클릭!
안녕 하세요. mar's 입니다. 예전에 ecu 맵핑은 출력 상승 맵핑이나 최고 속도 해제등이 주 맵핑 대상 이었습니다. ecu가 똑똑해 지면서 여러가지 제어를 하고 있...
cafe.naver.com
마르스 팝사운드 맵핑! 가장 오랫동안 가장 많은 차량들을 시공!
팝콘맵핑은 대충 연료나 더 넣고 한다고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ECU 제조사의 데이타 베이스로 정밀 세팅을 하고 있습니다.
소리는 나지만 밸런스가 안 맞는경우 울컥거림이 발생 합니다.
간혹 배기가 문제인 경우도 맵으로 가급적 보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순정 로직 기반입니다!!
마르스는 순정 로직 기반으로 팝사운드 세팅을 하기 때문에 촉매에 무리가 가지않고 울컥임,이질감이 없습니다!
어디 이상한 곳에서는 팝사운드 맵핑을 하면 촉매가 다 녹는다고 하는데..
제대로 세팅할줄 모르기에 그런건 아닐까합니다....
마르스는 팝사운드 맵핑을 2000대 이상 튜닝 하였습니다.
가장 안정적이면서 퍼포먼스를 즐길수 있는 아이템 입니다.

AI 활용 설정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mar's ECU 출력+PDK TCU 맵핑
그럼 이어서 ECU+PDK TCU 맵핑을 진행해보도록 합니다!
제대로 검증이 되지 않은 맵으로도 출력은 올릴수 있지만
정확한 맵데이터 제어를 하지 않고서는
1. 울컥거림 발생 2. 터보 과열 3. 오일온도상승 등
여러 가지 문제가 동반 될수 있습니다.
예민한 가솔린엔진이나 다른 메이커 차량들은 묻지마 맵시공후 문제가 많이 발생 하고 있습니다.
오래 타면서 문제 없고 순정처럼 관리만 하면서 탈려면
온도제어, 클러치 제어, 각제어 영역 모니터링을 완벽하게 세팅 하여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Mar's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다이나모 장비에 대해 이야기해보려합니다. 생소하신 분들도 있고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간단하게 이야기 하면 차...
cafe.naver.com
다이노 장비를 이용한 휠마력 측정후 각 영역체크하며 세팅을 해줍니다.
다이노 테스트를 하면서 엔진의 상태, 밋션의 상태, 터보의 상태등 하드웨어 컨디션 전반을 체크 할수 있습니다.
또한 동시에 각 센서의 로그값들을 수집하여 실시간 데이터를 수집 및 확인해
보다 정확한 차량의 컨디션을 파악합니다.
엔진 마력이 아무리 상승해도 주변 하드웨어의 컨디션이 정상적이어야
바퀴로 실제 차량의 힘이 문제없이 전달됩니다.
단순히 맵데이타만 플래싱 할 경우 라도 꼭 다이나모 테스트를 하여서 작업 전후 비교 하시면
내 차량의 현재상태와 앞으로의 관리 방안을 알수 있습니다.

AI 활용 설정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포르쉐 911 992 터보 S 차량 최종 휠마력 측정 그래프가 나왔습니다.
순정휠마력 590.72 hp, 토크 74.81 kg.m
마르스 ECU+PDK TCU 맵핑 674.37 hp, 토크 89.06 kg.m 로
구간대비 84~94 hp, 토크 15 kg.m 정도 상승되었습니다.
차량마다 상승수치와 출력수치는 다 다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I 활용 설정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추가 자료 검색 방법*
수입차ecu맵핑,팝콘사운드,대구 마르스,하남 마르스,수입차 ecu,포르쉐맵핑,벤츠맵핑,아우디맵핑,BMW맵핑,
cafe.naver.com

AI 활용 설정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르스 작업사진 게시판에서 말머리를 클릭 하시면 차종별로 보실수 있습니다.
튜닝 및 상담문의는
ecu 맵핑 문의 카카오톡 아이디 : ecu1
카카오톡 바로 연결 QR

AI 활용 설정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문자 상담 : 010-2498-2222
견적문의 카톡 양식
1. 차종 상세 모델 및 엔진 제원: 예) 포르쉐 971 파나메라 4.0 터보 550HP,
2. 년식 : 예) 2019년 8월식
3. 주행거리 : 예) 25000km
4. 현재 차량 튜닝 상태: 예) 올순정, 다운파이프 논촉 장착,
5. 튜닝 문의 내용: 예) ECU, TCU, 팝사운드, 파워플렉스
업무량이 많아 전화통화는 받기가 힘드오니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주시면 더욱 빠르고 상세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8시 까지(토요일 오후6시)
하남점 : 경기 하남시 천현동 301-2
대구점 : 대구 서구 이현동 42-387
www.ecutuning.co.kr
www.ecumapping.co.kr
www.chiptuning.co.kr
www.zero400.co.kr
'Tuning > Porsche' 카테고리의 다른 글
TCU 맵핑으로 엄청난 시너지 효과! 포르쉐 마칸 GTS 마르스 ECU+TCU 맵핑! 휠마력 147마력 28토크 상승! (0) | 2025.05.31 |
---|---|
전기 모드 동반 상승! 포르쉐 971 파나메라4 E-Hybrid 마르스 ECU+TCU+가변밸브+팝사운드 맵핑! (1) | 2025.05.28 |
터보 능가하는 퍼포먼스와 사운드! 971 파나메라 GTS 마르스 ECU+TCU+팝사운드+가변밸브+스탑앤고 맵핑! (0) | 2025.05.24 |
순정 하드웨어로 최상의 배기사운드! 포르쉐 718 4.0 GTS 마르스 ECU+TCU+가변밸브+팝사운드 맵핑! (1) | 2025.05.23 |
포르쉐 971 파나메라 4 마르스 ECU+PDK TCU+가변밸브+팝사운드+스탑앤고 풀맵핑! 휠마력 75HP 상승! (0) | 2025.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