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쿠알라룸프르에 마르스ECU대리점계약에서 총판계약으로 재계약차 다녀 왔습니다.
이번 방문으로 델파이 ECU를 추가 업그레이드 하여주고 보쉬 ECU의 보급화를 위하여 직접 맵핑을 하여 일본의 유명메이커에
한국차가 뒤지지 않는다는것을 보여 주고 왔습니다.
처음 기계식 브란자 차량부터 ecu튜닝 그리고 전기차량과 하이브리드 차량까지의 성장을 계속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의 차량이지만 이번에 맵핑한 차량은 맵이 많이 바뀌어 있었습니다.
이유는 현지에서 이제 직접 조립을 하기 때문이더군요.
리프트가 10개가 있는 매장이며 본사가 호주에 있는 핫비츠사 입니다.
하루 튜닝 고객만 100여대가 출고 된다고 합니다. 터보공장까지 호주에 직접가동하는 회사로 연간 실적이 중소기업을 능가 합니다.
풀타임 사륜까지 측정이 가능한 다이나모가 기본입니다. 전국체인점으로 동급규모의 시설이 5군데나 더 있습니다. 마르스또한 올해 풀타임 다이나모를 도입하여 풀타임차량에 더욱 잘맞는 맵을 개발 할것 입니다.
이번에 맵핑한 쏘렌토 풀타임사륜 차량입니다. 오토이고 WGT모델 입니다. 호주본사에서 핫비츠쇼바를 개발중이고
다음달 말쯤에 출시가 될 예정 입니다.
핸들이 반대편에 있어서 약간 어색 합니다.^^
2002년 아시아랠리때 마르스에서 기술스폰한 차량입니다. 왼쪽 휀다쪽에 Q&T로고가 있습니다. 얼마나 반갑던지^^ 올 한해도 마르스를 많이 사랑해 주십시요. 외화획득으로 국내에 더 저렴한 튜닝 문화를 만드는데 노력 하겠습니다. 선진 튜닝국은 메니아 여러분들의 열정으로 이루어 집니다. 2006년 수출목표액을 꼭 달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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