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ID: zero400.co.kr

Tuning/MINI

미니 쿠퍼 S 넥스6P브레이크 SET+허브스페이서전후+베스트맵핑+포지강화밸브+파워플렉스풀킷+흡기챠지파이프+서브프레임부싱

ecu 2013. 10. 24. 18:24

* 미니 쿠퍼 S *

튜닝 내역

NEX 6P 캘리퍼

NEX 330mm 타공슬럿 디스크

NEX 6P 캘리퍼 미니전용 브라켓

브레이크 큅 브레이크 호스

NEX 흡기 챠지 인테이크

TPI 허브 스페이스

FORGE 강화 디버트 밸브

파워 플렉스 풀킷(프론트 컨트럴 암,스테빌 라이저 프론트*리어,리어 쇼바 탑,리어 트레일링암)

서브 프라임 부싱킷

마르스 ECU 맵핑

 

 

차량입고

 

터보 아래부분의 검은색상의 프라스틱 부분이 순정 디버트 밸브입니다

 

순정 디버트 밸브를 탈거하고 FORGE 강화 디버트 밸브로 교체할 예정입니다.

 

포지 강화 디버트 밸브가 장착되었읍니다.

 

순정 라인의 흡기차지 고무호스 입니다

 

순정 흡기 챠지 고무호스와 연결된 부속품을 모두 탈거후 NEX 흡기 챠지 인테이크로 장착한 모습입니다.

 

 

 

파워 플렉스 우레탄 부싱 풀킷이구요

 

순정 스테빌 라이져의 부싱은 고무 재질로 단지 내구성만으로도 많이 떨어집니다.

 

 

 

파워 플렉스 스테빌 라이져 우레탄 부싱입니다.

 

파워 플렉스 우레탄 부싱과 순정 고무 부싱과 비교해보았읍니다.

 

파워 플렉스 전용 구리스로 충분히 도포후 부싱을 장착합니다

 

순정 리어 쇼바 부싱입니다

 

리어 쇼바 탑 부싱을 파워 플렉스 우레탄 부싱으로 교환하려 합니다.

 

 

 

리어 쇼바 탑 부싱을 우레탄 부싱으로 교환하여 장착되어졌읍니다.

 

리어 트레일링암입니다.이 또한 파워 플렉스 우레탄 부싱의 풀킷 중 하나입니다.

 

프론트 컨트럴 암 부싱과 스테빌 라이져 부싱 교체를 위해 프레임을 내려논 상태입니다.

 

파워 플렉스 컨트롤 암 부싱 과 스테빌 라이져 부싱을 교환후 차량에 조립되어 집니다.

 

하체를 튼실함을 극대화 하기 위한 최종 아이템인 서브 프라임 부싱킷 입니다

 

 

 

 

 

NEX 6P 캘리퍼와 330mm 타공 슬럿 디스크, 그리고 넥스 6P 넥스 디스크를 연결해줄 미니 전용 브라켓.6피스톤 브레이크

시스템의 브레이크 성능 향상에 뒷 바침 해줄 브레이크 큅의 브레이크 호스까지...

 

 

 

 

 

 

 

휠 하우스에 큰지막한 브레이크 캘리퍼와 순정 디스크보다 훨씬 넓어진 넥스 타공슬럿 디스크가 앞으로 이차가 얼마나

잘 설것인지에 대해 대변할수있을 정도로 그 포스만으로 보는 이를 압도 하는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www.zero400.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