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ID: zero400.co.kr

Tuning/AUDI

아우디TTS 로드스터 2.0TFSI ECU맵핑 출력업그레이드 포지디버터밸브 점화플러그 캠팔로우워 다이나모테스트 휠마력측정

ecu 2014. 8. 15. 18:19

아우디TTS 로드스터 2.0TFSI

 

 

 

*작업내용*

ECU맵핑 출력업그레이드+ 포지디버터밸브+ 점화플러그+ 캠팔로우워 +다이나모테스트 휠마력측정+출력측정영상

*장소:대구 마르스 본점


ECU맵핑과 여러가지 작업으로 입고하여 순정휠마력먼저 측정 하였습니다.

아우디 TTS 앞모습입니다.차량 년식은 2010형입니다.

아우우 TTS 뒷모습 사진입니다.

문을열면 아래쪽에 TTS 로고가보입니다.

TTS 실내 내부 사진입니다.

핸들과 계기판 사진입니다.

순정 다이나모 휠마력측정후

튜닝용 이리늄점화플러그와 포지디버터밸브.캠팔로우워를 장착합니다.

고압펌프를 탈거하면 캠팔로우워가 나옴니다.

아우디.폭스바겐의 고질병인 캠팔로우워가 파손되어 엔진에 문제가생길수있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것이 캠팔로우워입니다.

고압펌프와 엔진이랑연결된 피스톤이라고 봐야죠

왼쪽이 차량에서 탈거한 캠팔로우워 오른쪽이 신품캠팔로우워입니다.

엔진쪽은 마모가 많이 되진않았습니다.

왼쪽 차량에서 탈거한 캠팔로우워 오른쪽이 신품캠팔로우워입니다.

고압펌프쪽이 마모가 많이 되었습니다.

많이 마모되어 파손이 되는것입니다

파손이되면 엔진내부로 파편이 들어가버림니다.

왼쪽 차량에서 탈거한 순정 점화플러그와 오른쪽 NGK이리늄 점화플러그입니다.

NGK이리늄점화 플러그로 교환하였습니다.

엔진위쪽에 달려있는 순정 디버터밸브사진입니다.

순정디버터밸브 탈거후 포지디버터밸브 장착합니다.

왼쪽 순정디버터밸브 탈거한것과 오른쪽 포지디버터밸브 사진입니다.

소리나는타입 입니다.

포지디버터밸브킷 차량에 장착하였습니다.

NGK이리늄 점화플러그와 캠팔로우워.포지디버터밸브 모두장착한후

ECU맵핑후 휠마력측정 아래그래프입니다.

*제조사 엔진제원

엔진형식:L4 2.0 TFSI

배기량:1984CC

최대출력:265HP

최대토크:35.7.kg.m

구동방식:풀타임 4륜구동 (AWD)

*마르스 ECU맵핑후

섀시다이나모테스트 (휠마력기준)

순정:247.31ps 토크:35.83kg.m

맵핑후:277.28ps 토크:39.50kg.m

순정대비 구간에 따라 37마력이상과 토크 4kg.m이상 상승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섀시다이나모 출력측정영상




자세한 문의는 아래 연락처입니다.

수입 차 ECU 튜닝 문의 : 010-2498-2222
일반문의
대구본사 문의 : 053-384-8970
하남 점 문의 : 02-3426-8970
www.ecutuning.co.kr www.ecumapping.co.kr
www.zero400.co.kr www.chiptun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