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ID: zero400.co.kr

Tuning/MINI

BMW 미니 3세대 F56 S 마르스 J5 서스펜션 튜닝 하였습니다.

ecu 2015. 3. 3. 16:49

-

BMW 미니 3세대 F56 S

마르스 J5 서스펜션 튜닝 하였습니다.

-

-

 

-

미니쿠퍼S F56 차량 마르스 J5 서스펜션 튜닝으로 차량을 입고하였습니다.

-

-

F56 뒤 모습 입니다.

-

-

F56 차량 서스펜션 장착전 순정OEM 차고 높이 사진입니다.

휠은 OZ 레이싱 휠로 교체가 되어있습니다.

-

-

-

F56 S 이전 2세대보다 배기량이 늘어난 2.0터보 엔진입니다.

배기량 늘어난것 치곤 출력은 많이 차이가없습니다.

2세대 1.6터보-184마력 토크 24.5kg.m

3세대 2.0터보-192마력 28.6kg.m

신차라서 아주 깨끗합니다.

-

-

위 F56 S에 장착될 마르스 J5 서스펜션 입니다.

박스 포장을 개봉 하겠습니다.

-

-

박스 포장을 개봉 하니 이렇해 구성품이 들어가있습니다.

-

-

역시 마르스와 J5 합작으로 만든 서스펜션

마르스 로고는 필수로 들어가있습니다.

-

-

프런트 쇼바 하우스 사진입니다.

-

-

순정 OEM 프런트 쇼바 사진입니다..

-

-

순정 OEM 쇼바와 스테빌라이져와 연결이된

스테빌라이져 링크 입니다.

프런트 순정OEM 스테빌라이져 링크도 같이 변경이 됩니다.

-

-

프런트 F56 S 마르스 J5 서스펜션이 장착되었습니다.

-

-

프런트 스테빌라이져 링크도 같이 장착 되었습니다.

-

-

리어 순정OEM 쇼바와 스프링 사진입니다.

멀티링크 서스펜션 구조로 리어는 쇼바와 스프링은 분리가 되어있습니다.

미니 이전 세대는 일체형입니다.

-


-

리어 순정 OEM 조수석 사진입니다.

아 그리고 리어 캘리퍼는 우리나라의 만도에서 납품하는 제품이더라구요.

-

-

리어 운전석쪽 마르스 J5 서스펜션 장착 완료후 사진입니다.

-

-

리어 조수석 쪽 서스펜션 장착 완료후의 사진입니다.

-

-

여기 까지 마르스 J5 서스펜션킷은 깔끔하게 장착이 완료되었습니다.

-

시운전 테스트 주행과 차량 입고하여 다시 점검완료후에 마무리됩니다.

-

-

마르스 J5 서스펜션 장착완료후

차량을 리프트에서 내린 사진입니다.

차고높이는 이정도로 세팅해드렸습니다.

-

-

테스트 주행과 점검 완료후의 사진입니다.

-

-

차고가 높을 때보다 자세가 훨신 잘나옴니다.

-

-

여기 까지 모든 작업이 완료 되었습니다.

-

마르스 J5 서스펜션 특징

1. 최고의 승차감과 코너링을 제공 합니다.

2. 알루미늄 카트리지의 사용으로 무게를 절반이하로 줄였으며

빠른 발열로 급격한 드라이빙시 한결같은 서스 성능을 유지 합니다.

3. 스테빌라이져 알루미늄 조절링크 까지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엄청난 다운까지 가능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4. AS기간 - 1년

5. 적용 가능 차량 - F56, 미니2세대, 컨트리맨, 페이스맨, 쿠페, 로드스터, 컨버 ...

-

-

마르스 J5 서스펜션킷 장착 이었습니다.

-

마르스 J5 서스펜션 킷의 자세한 성능은 아래 링크로 가시면됩니다.




http://blog.daum.net/zeroracing/16039058


다른 차량의 튜닝은 아래 홈페이지로 가시면됩니다.



www.zero400.co.kr www.ecumapping.co.kr


www.ecutuning.co.kr www.chiptun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