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ar's 입니다.
오늘 포스팅 내용은 폭스바겐 골프 7세대 2.0 TDI 차량의 ECU 맵핑 작업 입니다.
보조 ECU가 장착되어져 있는 차량이었는데요. 얼마전 포스팅 내용을 보고 오신걸까요? ^^
이번에도 역시 보조 ECU는 배신을 하고 말았습니다....
그나마 다른 제품에 비해 순정보다 출력이 높은 구간이 좀더 길었을뿐..
후반부에는 순정보다 떨어지는 출력.. 토크까지.. 또한번 뒷통수를 딱~ ㅜㅜ.
사진과 함께 보시겠습니다.
폭스바겐 골프 7세대 2.0 TDI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차주분께서 멋진 드레스업을 해놓으셨어요~ 쉽게 보기 힘든 리어 스포일러와~
감각적인 실버 컬러의 스트라이프~ 그리고 머플러팁도 번팁으로 멋지게 꾸미셨습니다 ^^
보조 ECU가 장착되어 있는 차량으로 먼저 휠마력을 측정하구요~
보조 ECU를 탈거하고 순정 휠마력을 측정합니다.
그래야 나중에 맵핑후 휠마력과 비교를 할 수 있겠죠 ^^
휠마력 측정을 마치자마자 순정데이터를 백업하고 전용프로그램으로 분석을 시작합니다.
2.0 디젤 차량의 경우 약 40마력 전후로 출력이 상승하며, 2시간정도 소요됩니다.
맵핑전후로 국내 최고옵션의 다이노에서 휠마력을 측정하여 출력 상승 수치를 직접 비교해 드립니다.
알수 없는 엔진마력이 아닌 직접 확인가능한 휠마력으로 말씀 드립니다 ^^
폭스바겐 골프 7세대 2.0 TDI 차량의 엔진룸 입니다.
직렬4기통 직분사 터보 디젤엔진이며 제원은 아래와 같습니다.
배기량 1,968cc
최대출력 150hp
최대토크 32.6kg.m
최고속도 212km/h
가속성능 8.6초
공인연비 16.7 km/ℓ, 6단 DSG
맵핑을 진행하는 동안 실내도 구경해 봅니다~
차주분의 꾸미기 센스가 남다르십니다. 스티어링 휠 중앙의 독일국가 컬러의 포인트를 주셨네요~
생각치도 못한 곳인데 아주 잘 어울립니다 ^^.
이제 맵핑이 마무리 되고 휠마력을 측정하기 위해 준비중입니다.
위에서 내려다보니 지붕까지 스트라이프를 연장 하셨네요~ 세심한 셋팅에 또한번 박수를 ~ ^^
폭스바겐 골프 7세대 2.0 TDI 차량의 다이노측정 동영상 입니다.
맵핑 전후 출력 그래프 입니다.
순정휠마력 130.45 hp, 토크 30 kg.m 가 나왔구요.
마르스ECU Tune 휠마력 172.83 hp, 토크 40 kg.m 로 나왔습니다.
순정구간대비 42 hp, 토크 10 kg.m 정도 상승되었습니다.
순정대비 보조 ECU는 구간별로 약 5~7마력의 상승뿐이 안되었습니다.
거의 몸으로 느끼기 힘든 수치이죠~
그나마 바왔던 다른 제품에 비해 조금더 긴 구간에서 출력 상승이 있을 뿐입니다.
차량마다 상승수치와 출력수치는 다 다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완료후 차량진단및 점검후 출고해드렸습니다.
항상 안전운전 잊지마시구요.
이제 보조 ECU와는 다른 신세계를 느껴보세요~ ^^
감사합니다.
의문사항이나 궁금하신 점 언제든 문의주세요~
문의 : 010-2498-2222
기타 상세문의는
카카오톡 아이디 : zero400cokr
하남점 : 경기 하남시 천현동 301-2
대구점 : 대구 서구 이현동 42-387
아래 블로그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
http://blog.naver.com/mars_ecu
'Tuning > Volkswage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폭스바겐 골프 7세대 2.0 TDI 마르스 ECU맵핑 출력 업그레이드!! 휠마력 40hp 상승!! (0) | 2017.01.26 |
---|---|
폭스바겐 골프 6세대 2.0 TDI 마르스 ECU맵핑 출력 업그레이드 !!! 휠마력 42hp 상승!!! (0) | 2017.01.19 |
폭스바겐 골프 7세대 GTD 마르스 ECU맵핑 출력 업그레이드!! 휠마력 47hp 상승 !!! (0) | 2017.01.08 |
폭스바겐 골프 7세대 GTD 마르스 ECU맵핑 출력 업그레이드!! 휠마력 44hp 상승 !!! (0) | 2017.01.02 |
폭스바겐 골프 7세대 2.0 TDI 만도 신형 4P 모노블럭 + 355mm 인터알 브레이크 디스크 장착 !!! 발냄새만 맡아도 강력한 제동력을 !!!! (0) | 2016.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