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내용
FORGE 엑츄레더
FORGE 디버트밸브
이리듐 점화플러그
커스텀맵핑
다이나모 테스트
입고후 순정다이나모 출력 테스트
순정 점화플러그
열가가 높은 이리듐 점화플러그
순정 터빈
터빈을 탈거한 엔진 후면.
부스트 압력을 높이기 위해 FORGE 엑츄레더로 교환
포지 디버트 밸브입니다.
안정된 고부스트압력 유지를 위해 포지 디버트 밸브를 장착하였읍니다.
작업후 출력은 다이나모 그래프에서 볼수있듯이 순정 최고 251마력 토크 40kg/m 이고 작업 후 마르스 커스텀맵핑으로인해
최고 331마력 토크 48kg/m 로 상승하였으며 구간대별로는 순정과맵핑후의 마력상승차이가 90마력이나 차이를 보이는구간도
있었읍니다.또한 순정마력측정시 다이노그래프보다 마르스 커스텀맵핑후의 그래프가 매우 안정적으로 상승한것을 볼수있읍니다.
감사합니다.
'Tuning > Volkswage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로코 R 브레이크 큅 브레이크 호스 + 후륜 확장 디스크 + 아바스 엔진오일 + 페로도 패드... (0) | 2013.10.21 |
---|---|
시로코 R 마르스 ECU 맵핑 + 포지 강화 디버트 밸브 + 다이나모 테스트 (0) | 2013.09.30 |
골프 2.0 TDI 판금,도색 수리 (0) | 2013.07.15 |
시로코R 전세계 최초 스테이지3 터보킷 장착! 휠마력 450마력! 순정대비 200마력 상승! (0) | 2013.07.15 |
폭스바겐 GTD DSG변속기 오일교환 (0) | 2013.0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