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ar's 입니다.
2015년식 아우디 A6 40TDI 콰트로 차량입니다.
강제 디튠으로 순정 상태에서 이질감이 심하고 멍한 운동성을 보이는 차량 입니다.
강제로 멍하게 만든 50마력과 출력상승 50마력 총 100마력을 내구성에 문제 없이 찾을수 있는 차량 입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우디사의 40TDI 모델은 ECU 맵핑 시 어마어마한 출력 상승 폭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모델이죠^^
단지 ECU 상에서 출력을 잠궈놓은 채 차량이 출시되었기에
디튠되어 있는 출력 + ECU 맵핑을 통한 출력 상승으로 엄청난 포텐셜을 지닌 모델입니다.
mar's는 수많은 아우디 차량들의 맵핑을 해온 만큼
매연이나 DPF 같은 하드웨어에 전혀 문제없이 맵핑이 가능합니다.
간혹 타사 맵핑 후 방문하시는 차량들을 보면 말도 안될 정도로 연료를 집어넣거나
터무니없는 세팅으로 인해 차량 컨디션을 더 악화시키는 데이터들이 많습니다.
오늘 차주님께서는 출력 업그레이드를 위한 풀 세팅을 요청하셨습니다.
1. mar's ECU 출력 맵핑
2. mar's TCU 맵핑
3. ITG 흡기 필터 인스톨
총 3가지 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mar's TCU 맵핑의 특징
1. 토크리미트가 상승됩니다!! 허용 토크 상승!
2. AUTO 모드에서도 전 영역 모두 빠른 가속성능을 자랑합니다!
3. 변속 타이밍의 최적화로 제로백이 단축되며 보다 나은 변속감을 선사합니다.
4. 특히 고속영역에서 스포츠모드 사용시 엄청난 토크감과 가속 성능이 상승됩니다.
5. 동력전달이 개선되어 마력과 토크는 당연하게도 추가 상승이 됩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V6 직분사 디젤엔진으로
배기량 2,967cc
최대출력 218hp
최대토크 51.0kg.m
최고속도 244km/h
가속성능 6.6초
복합연비 12.7 km/ℓ
풀타임4륜 S트로닉 7단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먼저 ITG 에어필터를 교체해보도록 합니다.
영국에 본사를 둔 ITG사는 고성능 에어필터 전문 제조업체입니다.
ITG 폼 에어필터의 특징으로
1. Trifoam(트리폼)의 강력한 성능
ITG의 트레이드마크인 삼중폼 필터는 품질이 뛰어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뛰어난 성능과 성능을 위해 영국 본사에서 설계 및 수작업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다양한 두께의 세밀한 폼과 거친 폼을 혼합하여 가장 작은 먼지까지 걸러내며
최고의 성능 및 상당한 소음 감소를 제공하도록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 거친 외부 레이어
공도에 유입되는 큰 먼지 조각을 가두어 후속 레이어로 공기 흐름을 직선화합니다.
- 중간 등급 레이어
엔진 고장으로 이어질 수 있는 유해한 먼지를 대부분제거할 수 있을 만큼 견고합니다.
- 미세한 내부 레이어
최대 출력을 위해 완전한 공기 흐름을 허용하면서 가장 미세한 먼지와 오물 입자를 걸러냅니다.
2. 최대 공기 흡입 효율 향상
공기 흐름을 방해하지 않고 더욱 많은 공기가 통과하도록 설계되어
순정 OEM 에어필터보다 공기 흡입 효율이 뛰어납니다.
이를 통해 ECU 맵핑시 더 많은 공기를 쉽게 흡입하기에 연소 효율과 폭발력이 향상됩니다.
3. 먼지 적재 허용치 향상과 뛰어난 내구성
공기 흐름 용량을 줄이지 않고 많은 양의 먼지를 흡수하는 기능이 뛰어납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와이어 메쉬로 마감된 혼합 폼 레이어는 올바르게 유지 관리될 경우
수년 동안 차량에 최고의 출력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최고 품질의 스테인레스 스틸 와이어 메쉬만을 사용합니다.
자료 출처 : ITG 본사
mar's ECU+S-Tronic TCU 맵핑
제대로 검증이 되지 않은 맵으로도 출력은 올릴수 있지만
정확한 맵데이터 제어를 하지 않고서는
1. 울컥거림 발생 2. 터보 과열 3. DPF 과열
여러 가지 문제가 동반 될수 있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디젤 차량의 내구성 핵심은 DPF 와 터보 입니다.
마르스는 22년간 맵핑 경험으로 정확히 내구성의 한계에 대해서 알고 있습니다.
맵핑후 오래 타도 DPF와 엔진 내구성에 전혀 무리 없이 최상태로 튜닝을 합니다.
안녕하세요. Mar's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다이나모 장비에 대해 이야기해보려합니다. 생소하신 분들도 있고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간단하게 이야기 하면 차...
cafe.naver.com
다이노 장비를 이용한 휠마력 측정후 각 영역체크하며 세팅을 해줍니다.
다이노 테스트를 하면서 엔진의 상태, 밋션의 상태, 터보의 상태등 하드웨어 컨디션 전반을 체크 할수 있습니다.
또한 동시에 각 센서의 로그값들을 수집하여 실시간 데이터를 수집 및 확인해
보다 정확한 차량의 컨디션을 파악합니다.
엔진 마력이 아무리 상승해도 주변 하드웨어의 컨디션이 정상적이어야
바퀴로 실제 차량의 힘이 문제없이 전달됩니다.
단순히 맵데이타만 플래싱 할 경우 라도 꼭 다이나모 테스트를 하여서 작업 전후 비교 하시면
내 차량의 현재상태와 앞으로의 관리 방안을 알수 있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2015 아우디 A6 40TDI 콰트로 차량 최종 휠마력 측정 그래프가 나왔습니다.
순정휠마력 222.13 hp, 토크 51.38 kg.m
마르스 ECU+S-Tronic TCU 맵핑 320.38 hp, 토크 67.51 kg.m 로
구간대비 85~110 hp, 토크 13~16 kg.m 정도 상승되었습니다.
차량마다 상승수치와 출력수치는 다 다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추가 자료 검색 방법*
수입차ecu맵핑,팝콘사운드,대구 마르스,하남 마르스,수입차 ecu,포르쉐맵핑,벤츠맵핑,아우디맵핑,BMW맵핑,
cafe.naver.com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르스 작업사진 게시판에서 말머리를 클릭 하시면 차종별로 보실수 있습니다.
튜닝 및 상담문의는
ecu 맵핑 문의 카카오톡 아이디 : ecu1
카카오톡 바로 연결 QR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문자 상담 : 010-2498-2222
견적문의 카톡 양식
1. 차종 상세 모델 및 엔진 제원: 예) 포르쉐 971 파나메라 4.0 터보 550HP,
2. 년식 : 예) 2019년 8월식
3. 주행거리 : 예) 25000km
4. 현재 차량 튜닝 상태: 예) 올순정, 다운파이프 논촉 장착,
4. 튜닝 문의 내용: 예) ECU, TCU, 팝사운드, 파워플렉스
업무량이 많아 전화통화는 받기가 힘드오니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주시면 더욱 빠르고 상세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8시 까지(토요일 오후6시)
하남점 : 경기 하남시 천현동 301-2
대구점 : 대구 서구 이현동 42-387
www.ecutuning.co.kr
www.ecumapping.co.kr
www.chiptuning.co.kr
www.zero400.co.kr
'Tuning > AUDI'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식 A6 45TDI 콰트로 마르스 ECU + TCU 맵핑! 스포티한 주행성능 휠마력 87~96HP 상승. (0) | 2024.08.26 |
---|---|
2017 아우디 A6 50TFSI 하체 소음 점검 및 영국 파워플렉스 부싱 인스톨! 더욱 쫀쫀해진 하체와 코너링! (0) | 2024.08.22 |
노후된 순정 고무 부싱으로 인한 하체 소음! 영국 파워플렉스 부싱! 신차보다 쫀쫀한 핸들링 코너링 확보! (0) | 2024.08.20 |
아우디 SQ5 계속되는 하체 소음 점검 및 영국 파워플렉스 부싱 인스톨! 신차급으로 하체성능 탈바꿈! (0) | 2024.08.17 |
21yr 아우디 A6 45TDI 콰트로 디튠된 모델. 마르스 ECU + TCU 출력맵핑! 휠마력 107~113상승. (0) | 2024.08.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