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ID: zero400.co.kr

Tuning/Porsche

링파 최적화 맵핑! 718 4.0 GTS 마르스 ECU+TCU+가변+팝 맵핑+밀텍 링파 인스톨! 휠마력 48HP 상승!

ecu 2024. 12. 5. 13:42

 

안녕하세요. mar's 입니다.

포르쉐 718 4.0 GTS NA 차량입니다.

국내에 출시되는 718 4.0 GTS 차량은 소프트웨어상 팝사운드 영역과 가변밸브 영역을 비활성화 시킨 채로 출고됩니다.

때문에 4.0L라는 배기량에 걸맞지 않은 배기음과 팝사운드가 발생하지 않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또한 718 4.0 GTS 박스터 차량은 가솔린 4.0L NA 엔진 으로 제원상 400마력이면 쫙쫙 밀어 줘야 하지만

실제 휠마력 330마력 정도로 너무 잠귀어져 있습니다

맵핑 후 실제 제원 가까이 나오며 RPM이 올라 갈수록 쭉쭉 밀어주는 힘이 제대로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PDK TCU 맵핑을 통해 기어 미트 시간 단축으로 더욱 빠른 가속과 변속감을 선사합니다.

 

마르스 ECU 맵핑은 포르쉐 보증 서비스 가능합니다!

딜러가 맵핑은 보증 안된다고들 할겁니다. 마르스는 됩니다. 확실히!

직접 신차 5대째 출고해서 확인하고 수시로 확인 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1. mar's ECU 출력 맵핑(속도제한 330Km 으로 상승)-링크파이프 최적화 데이터 세팅!

NA차량이지만 휠마력 40마력 상승하여 가벼운 차체로 맵핑 후 만족도는 아주 높은 차량 입니다.

BMW, Benz 차량중 2.0 가솔린 터보 튜닝한 느낌 이상 입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뻗어 주는 힘이 완전히 달라 집니다.

또한 링크 파이프 인스톨에 가장 최적화된 데이터를 세팅합니다. 완벽한 링파 맵핑!

2. PDK TCU 맵핑

허용토크를 상승 시키고 미션 내구성을 증대 시킵니다. 기어 미트 시간이 빨라집니다.

우웅~~우웅~~ 늘어짐 없이 촥촥 감기는 변속이 됩니다.

ECU만 맵핑 진행할때보다 출력 상승과 가속 성능이 엄청나게 개선됩니다!

말뿐인 TCU 데이터 맵핑과는 격이 다른 성능 차이를 보여줍니다. 숫자 한두개만 바꾼 저질 맵과 차원이 다릅니다.

mar's PDK TCU 맵핑 후 주행시 확실히 체감상으로 확 와닿는 변화를 느낄수있습니다.

완벽하지 않는 흉내낸 데이터는 판매 하지 않습니다.

3. 가변 배기 플랩 오픈 모드 세팅

​가변 배기 플랩 오픈시 플랩을 풀 오픈 해줌으로써 더욱 우렁찬 배기음을 들으실수있습니다.

주행시 바로 닫혀버리는 플랩으로 인해 작아지는 배기음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시공받으십니다.

별도의 리모컨이 필요없고 순정 가변 플랩 버튼을 사용해 On/Off 가능합니다.

플랩 오픈시 저속에서도 열려있기에 우렁찬 배기음 청음이 가능합니다.

고속 영역은 엑셀링시는 풀오픈 엑셀링을 놓으면 배압이 빠지지 않게

포르쉐 순정 기반 배압 유지 밸브를 그대로 사용 합니다.

4. 팝사운드 세팅

순정에서 아예 나지 않던 팝사운드를

911 스타일의 팝사운드를 세팅해드림으로써

파워풀하고 명확한 팝사운드를 활성화!

포르쉐 순정 ECU 로직을 사용하기에 하드웨어와 주행 이질감없이 순정틱하고 자연스럽습니다.

우르스, 992, 971, 카이엔등과 같은 ecu를 사용 합니다.

팝이 모두 존재하며 활성화 여부에 따라 사운드가 달라집니다.

5. 밀텍 링크 파이프 인스톨

영국 밀텍사에서 이전보다 더욱 개선되고 업그레이드 된 링크 파이프를 인스톨 합니다.

순정 배기라인에서 아쉬움을 느끼시는 분들께는 딱 맞는 배기음 세팅이 됩니다!

 

포르쉐 718 4.0 NA 차량의 배기음 세팅 후 실제 로드영상을 감상해보세요.

멋진 영상 자료를 사용하게 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시간이 바쁘신 분들은 아래 정리한 시간대 참조하세요.

▼▽▼▽▼

0:50 스포츠모드 on

1:54 소프트탑 오픈

2:27 채찍팝콘

3:59 다운쉬프트 팝콘

5:49 자연흡기 직발 배기음

 

순정 상태와 mar's ECU 맵핑 후 차이점을 간략하게 표로 나타내보면

  • 0열 선택0열 다음에 열 추가
  • 1열 선택1열 다음에 열 추가
  • 2열 선택2열 다음에 열 추가
  • 3열 선택3열 다음에 열 추가
  • 0행 선택0행 다음에 행 추가
  • 1행 선택1행 다음에 행 추가
  • 2행 선택2행 다음에 행 추가
  • 3행 선택3행 다음에 행 추가
셀 전체 선택
열 너비 조절
행 높이 조절
순정 ECU
마르스 ECU 맵핑
1. 가변 배기 플랩 오픈 모드
정차시
플랩 오픈되어 고정
​​순정 배기 버튼으로 조절
4000rpm이하에서 열림시 열림고정
고 rpm에서 허당없는 배압을 유지 하여 허당없이 순정과 동일
주행시
차량 움직이자마자 닫힘
4,000rpm 이상 올라가야 열리기 시작
2. 팝사운드
X
포르쉐 순정 ECU 로직 사용
파워풀하며 순정틱한 세팅 가능
  • 셀 병합
  • 행 분할
  • 열 분할
  • 너비 맞춤
  • 삭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718 4.0 GTS는 순정상태에서 플랩은 공회전시 오픈버튼으로 열거나 스포츠.스플 모드에서 열린후

실주행시에는 저RPM 영역에서 닫혀버리게 됩니다. 4천RPM 부터 플랩이 오픈되며

악셀을 떼고 알피엠이 내려가면 다시 닫혀버립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mar's ECU 가변 배기플랩 세팅배기 플랩 오픈 모드시 풀오픈으로

낮은 RPM에서 닫힘 없이 순정 배기라인으로도 우렁찬 배기음을 감상하실수 있게됩니다.

순정버튼은 당연히 사용가능합니다.

 

마르스 팝사운드 만의 특징!

팝사운드 맵핑과 촉매 전혀 상관 없는 순정팝 제어 사용!

상세내용 아래 클릭!

이미지 썸네일 삭제
팝콘 사운드 맵핑! 가변 모듈 맵핑! 촉매에 문제가 전혀 없는 세팅에 관한 마르스 세팅 방법!

안녕 하세요. mar's 입니다. 예전에 ecu 맵핑은 출력 상승 맵핑이나 최고 속도 해제등이 주 맵핑 대상 이었습니다. ecu가 똑똑해 지면서 여러가지 제어를 하고 있...

cafe.naver.com

​마르스 팝콘 맵핑! 가장 오랫동안 가장 많은 차량들을 시공!

팝콘맵핑은 대충 연료나 더 넣고 한다고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ECU 제조사의 데이타 베이스로 정밀 세팅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순정 로직 기반입니다!!

마르스는 순정 로직 기반으로 팝사운드 세팅을 하기 때문에 촉매에 무리가 가지않고 울컥임,이질감이 없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밀텍 링크 파이프 인스톨

저희 마르스는 영국 밀텍사의 딜러로 영국본사에서 바로 직배송을 받고 있습니다.

밀텍 스포츠에서 생산하는 모든 제품은 304L 항공기 등급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어

혹독한 조건 속에서도 내구성을 유지합니다!

영국에서 제조되어 전 세계 90개 이상의 국가에 유통 되기에 품질과 피팅감이 매우 우수한 에프터 마켓 제품입니다.

일반 저가 제품들과는 차원이 다른 내구성과 성능을 보여줍니다.

더욱 우렁찬 배기음과 퍼포먼스를 위한 밀텍 링크 파이프를 인스톨 해줍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정확한 핏으로 구멍을 뚫거나 추가 손질없이 순정 처럼 딱 들어 맞게 장착이 됩니다.

▼▽▼▽▼

mar's ECU 팝사운드+가변밸브+밀텍 링크파이프 인스톨 참고 주행영상!!

 

링크 파이프 최적화 ECU+PDK TCU 맵핑

제대로 검증이 되지 않은 맵으로도 출력은 올릴수 있지만

정확한 맵데이터 제어를 하지 않고서는

1. 울컥거림 발생 2. 엔진 과열 3. 오일온도상승 등

여러 가지 문제가 동반 될수 있습니다.

예민한 가솔린엔진이나 다른 메이커 차량들은 묻지마 맵시공후 문제가 많이 발생 하고 있습니다.

오래 타면서 문제 없고 순정처럼 관리만 하면서 탈려면

온도제어, 클러치 제어, 각제어 영역 모니터링을 실시간으로 완벽하게 세팅 하여야 합니다.

데이터 플러싱만 하는 경우라도 반드시 작업자가 시운전을 통해 차량이 달라진 것을 확인해야합니다.

기본 중에 기본을 지키지 않고 '타시다보면 학습해서 잘나갈겁니다. 확실히 입증된 데이터입니다.' 등등의 말로

차주분들을 현혹해선 안됩니다.

이미지 썸네일 삭제
소중한 내 차량의 정비와 튜닝 상태를 파악할수있는 장비!! 다이나모의 활용과 필요성!!

안녕하세요. Mar's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다이나모 장비에 대해 이야기해보려합니다. 생소하신 분들도 있고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간단하게 이야기 하면 차...

cafe.naver.com

다이노 장비를 이용한 휠마력 측정후 각 영역체크하며 세팅을 해줍니다.

다이노 테스트를 하면서 엔진의 상태, 밋션의 상태, 터보의 상태등 하드웨어 컨디션 전반을 체크 할수 있습니다.

또한 동시에 각 센서의 로그값들을 수집하여 실시간 데이터를 수집 및 확인해

보다 정확한 차량의 컨디션을 파악합니다.

엔진 마력이 아무리 상승해도 주변 하드웨어의 컨디션이 정상적이어야

바퀴로 실제 차량의 힘이 문제없이 전달됩니다.

단순히 맵데이타만 플래싱 할 경우 라도 꼭 다이나모 테스트를 하여서 작업 전후 비교 하시면

내 차량의 현재상태와 앞으로의 관리 방안을 알수 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포르쉐 718 박스터 4.0 GTS 차량 최종 휠마력 측정 그래프가 나왔습니다.

순정휠마력 342.27 hp, 토크 38.80 kg.m

마르스 ECU+PDK TCU 맵핑 386.90 hp, 토크 44.72 kg.m 로

구간대비 44~48 hp, 토크 6 kg.m 정도 상승되었습니다.

차량마다 상승수치와 출력수치는 다 다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튜닝 및 상담문의는

ecu 맵핑 문의 카카오톡 아이디 : ecu1

카카오톡 바로 연결 QR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문자 상담 : 010-2498-2222

견적문의 카톡 양식

1. 차종 상세 모델 및 엔진 제원: 예) 포르쉐 971 파나메라 4.0 터보 550HP,

2. 년식 : 예) 2019년 8월식

3. 주행거리 : 예) 25000km

4. 현재 차량 튜닝 상태: 예) 올순정, 다운파이프 논촉 장착,

5. 튜닝 문의 내용: 예) ECU, TCU, 팝사운드, 파워플렉스

업무량이 많아 전화통화는 받기가 힘드오니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주시면 더욱 빠르고 상세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8시 까지(토요일 오후6시)

하남점 : 경기 하남시 천현동 301-2

대구점 : 대구 서구 이현동 42-387

www.ecutuning.co.kr

www.ecumapping.co.kr

www.chiptuning.co.kr

www.zero400.co.kr

http://cafe.naver.com/ecumapp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