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시로코-R *
ECU 맵핑후 높아진 부스트압력으로 인해 순정 디버트밸브로는 한계가 있으며 높은 부스트압력 유지를 위해선
필수 아이템인 포지 디버트 밸브로 교환작업을 하였고 점화플러그 또한 순정보다 열가가 높은 플러그로 교체작업을
하였읍니다.
이로인해 한결 안정적인 부스트압력유지로 인해 후반대의 알피엠에서도 맵핑의 힘을 느끼실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아래는 작업 사진입니다.
튜닝 작업을 위해 마르스로 차량을 입고 하셨읍니다.
플러그 교체 작업중...
왼쪽이 튜닝플러그이고 오른쪽은 현 차량에서 탈거한 점화 플러그 입니다.
시로코 R 순정 디버트 밸브입니다.
시로코 R 디버트 밸브는 엔진 앞쪽에 위치해 있어 교환 작업은 아주 쉽다 할수있읍니다.
순정 디버트 밸브 자리에 포지 디버트밸브가 안착되어진 모습입니다.
감사합니다.
'Tuning > Volkswage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폭스바겐 골프TDI 등속조인트 고무교환+허브베이링교환 (0) | 2014.01.07 |
---|---|
폭스바겐 CC TDI 전범퍼 + 우측 뒤휀더 판금 및 도색 + 흡기 클리닝 + EGR 교체 (0) | 2013.12.11 |
시로코 R 브레이크 큅 브레이크 호스 + 후륜 확장 디스크 + 아바스 엔진오일 + 페로도 패드... (0) | 2013.10.21 |
시로코 R 마르스 ECU 맵핑 + 포지 강화 디버트 밸브 + 다이나모 테스트 (0) | 2013.09.30 |
시로코 R 포지엑츄레더,포지디버트+마르스 커스텀맵핑 (0) | 2013.0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