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A7 3.0 TDI 콰트로
보조ECU칩튠에서 마르스ECU맵핑(튜닝)출력 업그레이드로 변경하였습니다.
마르스ECU맵핑(튜닝)변경으로 순정대비 57마력이상 토크12kg.m이상 출력상승과
보조ECU칩튠대비 34마력이상 토크6kg.m 출력상승 하였습니다.
-
-
-
아우디A7 3.0 TDI 콰트로차량
보조ECU칩튠이 장착이 되어있으며 더높은 출력 업그레이드로
마르스에 차량을 입고하여
보조ECU칩튠상태의 휠마력측정과
보조ECU칩튠 탈거후 순정상태의 휠마력을 측정을 합니다.
-
-
콰트로 4륜 휠마력 측정후
마르스 ECU맵핑(튜닝)을 위해 위 차량의 테이터를 OBD를 통해 읽는중이며
ECU맵핑 데이터 분석과 맵핑 작업에 들어갑니다.
-
맵핑중 먼저 아우디 A7 3.0TDI 콰트로 차량 4륜 새시다이나모 휠마력측정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
↓
www.zero400.co.kr
↓
↓
-
섀시다이나모 4륜 휠마력 측정 영상
-
-
A7 3.0TDI 차량 앞모습 사진입니다.
-
-
A7 뒤모습 사진입니다
S7은 아님니다.
-
-
천정 위에서 찍어본사진입니다
리어 스포일러는 랩핑이 되어있습니다
-
-
55TDI 출시전모델이며
바이터보가 아닌 싱글터보 엔진이며
제조사 제원 마력이 245마력이 나오는 엔진입니다.
-
-
ECU칩튠 출력 측정과 순정 측정후 보조ECU칩튠은 탈거합니다.
위 사진은 탈거하기전 사진입니다.
-
-
위 사진 처럼 이렇해 고정이 되어있습니다.
-
-
레일 압력에 연결이 되어있는 컨넥터입니다.
-
-
터보 압력센서에도 연결이 되어있습니다.
-
-
보조ECU칩튠을 탈거하였습니다.
레일압력과 부스트 압력센서 2가지를
ECU로 데이터를 속여 주는 역활을 하는 보조ECU칩튠 모튤입니다.
-
-
보조ECU칩튠을 탈거한 엔진룸입니다.
-
-
이렇해 터빈이 1개만 달려있는 싱글 터보입니다.
-
-
실내 내부입니다.
신형 A7 큰 차이 변화는 없습니다.
-
-
마르스ECU맵핑(튜닝)출력업그레이드후
섀시다이나모 그래프 결과가 나왔습니다.
-
먼저 입고시 보조ECU칩튠의 휠마력측정과
다음 보조ECU탈거후 순정 출력 측정과
마지막으로 마르스ECU맵핑(튜닝)출력 그래프순입니다.
-
보조ECU칩튠(파란색):259.67마력 토크:64.93kg.m
순정OEM(빨간색):236.91마력 토크:58.91kg.m
마르스ECU맵핑튜닝(초록색):293.91마력 토크:70.54kg.m
-
마르스ECU맵핑(튜닝) 순정대비 57마력이상 토크12kg.m이상 출력상승과
보조ECU칩튠대비 34마력이상 토크6kg.m 출력상승 하였습니다.
-
-
-
-
마지막으로 아우디A7 3.0TDI 콰트로 차량
아우디 전용진단기로 애러 코드확인과 소거와
차량 점검후 차량을 출고합니다.
이상
마르스ECU맵핑(튜닝) 출력업그레이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욱 많은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로 방문하시면됩니다.↓
↓
www.ecutuning.co.kr www.ecumapping.co.kr
www.zero400.co.kr www.chiptun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