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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ning/Mercedes-Benz

일본 벤츠 W205 C43 AMG 쿠페 마르스 ECU 맵핑! 437마력, 68토크 세팅!

ecu 2023. 12. 20. 16:43

안녕하세요. mar's 입니다.

오늘도 일본 협력업체로부터 mar's ECU 맵핑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최근 일본에서도 독일 차량들 사이에서 ECU 맵핑을 통한 출력 업그레이드가 트랜드입니다.

저희 mar's ECU 맵핑을 시공 받으신 일본 차주분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통해 더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작업 차량의 순정 상태의 정확한 진단과 컨디션 파악을 통해 순정 ECU 데이터를 기반으로 세팅해드리기에

작업 후 복불복 없이 출력 상승이 가능하고 하드웨어에 문제없이 가장 효율적인 출력 세팅을 해드립니다!

또한 작업이 마무리되고 시운전을 통해 다시 한번 더 차량의 상태를 점검 후 아무런 문제없을시에만 출고해드리기에

해외에서도 mar's ECU 맵핑을 받으신 차주분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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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ECU 맵핑 의뢰가 들어온 차량은 2017년식 W205 C43 AMG 4Matic 쿠페 모델입니다.

3.0 V6 가솔린 트윈터보 엔진이 장착되어 있는 차량이죠!

M276 DE 30 LA 라는 코드네임을 가진 3.0 가솔린 엔진이 300마력 중반대의 출력을 내뿜고 있습니다.

페이스리프트 과정을 거쳐 390마력의 출력을 지니기도 했지만 오늘 의뢰 차량은 페리 전 모델로 367마력 모델입니다.

해당 엔진은 2013년 벤츠사에서 처음 도입되어 사용된 엔진입니다.

초창기의 압축비는 10.7:1로 C400 등에 탑재되어 출시되었지만

2015~2016년에 개량과정을 거쳐 더 높은 부스트와 10.5:1의 압축비로 C43 AMG 차량에 탑재되었습니다^^

또한 벤츠사의 9G-Tronic 미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럼 작업을 시작하기 전 차량의 상세 제원부터 한번 살펴보도록 하죠!

​V6 가솔린 직분사 트윈터보 엔진

배기량 2,996cc

최고 출력 367hp

최대 토크 53kg.m

최고 속도 250km/h

가속 성능 4.7초

풀타임 4륜구동 9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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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행거리가 6만km가 채 되지 않고 차량 관리 또한 차주분께서 꾸준하게

해오신 덕에 차량 외관뿐만 아니라 컨디션까지 아주 좋아보입니다^^

그럼 이제 정확한 세팅을 위해서 차량 컨디션을 파악하도록 합니다!

현지 튜너에게 시운전을 통해 현재 차량의 상태를 파악하고 각 센서의 로그값을 실시간으로 체크합니다!

맵데이터를 해외로 수출할때는 현지 튜너와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아주 중요합니다.

현재 차량의 상태는 어떠한지, 문제점은 없는지, 차주가 원하는 세팅 방향은 어떠한지를 실시간으로 소통해서

작업의 진행 방향을 결정합니다.

 

해당 차량의 순정데이터를 모두 받고 주행 중 각 센서의 로그값 또한 모두 수집했습니다.

현재 차량 상태를 직접 확인하기 어렵기에 현지 업체에게 로그값들을 수집해 받아 상태를 파악합니다.

또한 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당차량에 맞는 맵핑 데이터를 만듭니다!!

저희 마르스는 해외로 맵 데이터를 수출할때 구매자가 기본적 하드웨어 서포터가 불가능할 경우 맵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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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르스 ECU 맵핑 437 hp, 토크 68 kg.m 로 세팅!

순정구간대비 70 hp, 토크 15 kg.m 상승되었습니다!!

작업을 마무리 하고 현지 협력 튜너가 시운전을 통해 한번 더 로그값 수집 및 분석!

마르스 맵핑을 시공후 노킹 및 실화값도 모두 깨끗하고 문제없이 차량이 나가는것을 확인했습니다.

차주님과 협력 업체 튜너가 같이 시운전을 해보고 결과에 아주 만족해하셨습니다^^

이처럼 해외에서도 인정 받고 입소문으로 많이 찾고 있는 마르스 ECU 맵핑입니다!

저희 마르스는 데이터 밀어넣기식이 아닌 모든 해당 차량의 순정데이터 기반으로 맵핑을 진행하기에

이렇게 해외에서 믿고 인정받는게 아닐까요?

맵 데이터의 영역도 모르고 맵핑을 받아 넣기만 하는것과 맵 데이터의 분석, 해석할수있는 것은 하늘과 땅 차이입니다.

데이터 분석없이 맵핑을 받아 넣기만 하는것은 장비만 있다면 일반인 누구나 할수있습니다.

일반적인 데이터 플래싱 맵핑의 경우 일괄적인 데이터로 각 차량 컨디션은 무시된채 밀어넣기식 작업으로 진행합니다.

하지만 저희 mar's의 경우 차량 컨디션 상태에 맞춰 각각의 데이터 영역을 확인 및 수정하기에

차량에 딱 맞는, 운전 스타일에 맞게끔 세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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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이처럼 데이터를 해외에서 받아 플래싱하더라도

작업자가 직접 차량을 시운전해보고 달라진 것을 확인을 해야합니다!

무작정 데이터를 밀어넣고 '이제 작업 다됐고 차가 잘 나갈것이다, 학습하면 잘나간다'며 차량을 출고해서는 안됩니다.

학습이 되야 한다며 한참 타본들 데이터 자체에 문제가 있으면 얼마를 학습하더라도 똑같습니다.

무책임한 작업이 아닌 현지에서 데이터 플래싱을 하고 시운전과 피드백을 통해 차량 컨디션에 최적화가 되도록 세팅합니다.

​정상적인 데이타 로그가 아닌 차량은 로그값 분석 만으로도 차량의 현재 문제점을 알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밀어 넣는 튜닝 보다는 차량의 정상 컨디션으로 돌리기 위해 수리가 우선 입니다.

튜닝을 하고 싶을때 바로 해야하지만

ECU 맵핑은 온라인 제품 판매 하듯이 무조건 팔고 보자 하는 방식은 차에 심각한 문제를 발생 할수 있습니다.

간혹 국내에서도 차량 컨디션을 고려하지 않고 무작정 세팅하는 ECU 맵핑으로 인해 저희 mar's를 재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이 계십니다.

이런 경우 데이터를 분석해보면 차량 컨디션이 뒷받침되지 않은 세팅 값으로 차량 하드웨어에 무리를 주는 데이터들이 많습니다.

저희 mar's는 국내에서든 해외에서든 차량 컨디션이 정상 범위인 경우에만 ECU 맵핑해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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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자료 검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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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마르스 ecu 맵핑 : 네이버 카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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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르스 작업사진 게시판에서 말머리를 클릭 하시면 차종별로 보실수 있습니다.

​튜닝 및 상담문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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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 상담 : 010-2498-2222

 

견적문의 카톡 양식

1. 차종 상세 모델 및 엔진 제원: 예) 포르쉐 971 파나메라 4.0 터보 550HP,

2. 년식 : 예) 2019년 8월식

3. 주행거리 : 예) 25000km

4. 현재 차량 튜닝 상태: 예) 올순정, 다운파이프 논촉 장착,

4. 튜닝 문의 내용: 예) ECU, TCU, 팝사운드, 파워플렉스

업무량이 많아 전화통화는 받기가 힘드오니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주시면 더욱 빠르고 상세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8시 까지(토요일 오후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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