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ar's 입니다.
오늘은 아우디사의 A7 차량이 예약 후 방문해주셨습니다.
주변에서도 많이들 소유하고 계신 차량인데요.
아우디는 많은 하체 링크를 통해 부드러운 주행과 함께 스포츠 주행까지 가능한데요^^
하.지.만...
순정 고무 부싱을 오래 사용하시다보면 부싱 노후로 인해 크랙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전같지않은 핸들링과 방지턱과 요철구간에서 올라오는 찌그덕 고무 소음..
계속해서 하체 소음이 올라오다보면 점점 거슬리게되죠ㅠㅠ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오늘 찾아주신 차주분께서도 처음에는 그냥 하체 고무 소음을 무시하고 타시다가
점점 핸들링과 고속 주행 안정성이 떨어지고 소음마저도 커지게 되서 찾아주셨습니다.
저희 mar's는 영국 파워플렉스 제품의 경우 다년간 시공하면서 개선품이 나오고 부위에 맞게 최적의 밸런스를 맞추어 드립니다.
마르스는 수백대 시공으로 인하여 정확히 아우디, 폭스바겐 하부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순 부싱만 교환이 아닌 탈거시 체결부위를 모두 신품처럼 클린해 드립니다.
그래서 작업시간이 좀더 오래 소요 됩니다.
파워플렉스 우레탄 부싱 상세 설명 아래 링크 참조

안녕하세요. mar's 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시공하고 있는 영국 파워플렉스 폴리우레탄 부싱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합니다. 이 회사는 자동차 서스펜션 및 섀시 시스템에 대한 폭...
cafe.naver.com
제 기능을 하지 못하는 순정 부싱을 계속 사용하시게 되면
1. 하체 소음이 더욱 커지게되며
2. 제대로 하체 파츠를 잡아주지 못하게 되어
3. 헐거워진 핸들링과 심할 경우 차체 긁힘이나 멤버 프레임 손상 그리고
4. 고속 주행시 안정성이 떨어지게 되고
5. 휠 얼라이먼트를 맞추게 되더라도 금방 틀어지게 되면서 타이어 편마모를 야기시킵니다.
하지만 파워플렉스 우레탄 부싱을 인스톨해줌으로써
1. 노후로 발생되는 하체 소음이 해결되고
2. 빈틈없이 메워진 형상으로 불필요한 하체 움직임을 제어해
3. 본래의 서스펜션 역할에 집중함으로써 다른 하체 부품의 내구성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4. 따라서 고속 주행 안정성이나 코너링 능력이 더욱 업그레이드됩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차량을 리프팅해서 바로 보이는 어퍼암.
어퍼암 부싱의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육안으로도 크랙이 바로 보이는데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탈거해서 살펴보면 더 확실히 보입니다.
어느 방향할것없이 모든면으로 크랙이 진행중입니다ㅠㅠ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노후되서 제역할을 못하는 순정 부싱을 제거해주고 파워플렉스 우레탄 부싱을 인스톨해줍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동봉되어 있는 전용 그리스도 골고루 발라줍니다.
파워플렉스 우레탄 부싱은 다른 부싱들과 달리 내부 빗살무늬 형상으로
그리스를 더 많이, 더 오래 머금고 있을 수 있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하중을 받아 아래 방향으로 주저앉은 로우쇽 부싱도 보입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로워암 이너 부싱은...파손 정도가 심합니다.
크랙이 진행된게 한참 전부터인것 같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라디우스 순정 부싱 마저도...현재 하체 부싱의 전체적인 컨디션이 매우 좋지 않습니다ㅠㅠ
로워암과 라디우스암을 탈거해서 순정 부싱을 제거하고 파워플렉스 우레탄 부싱을 인스톨해주도록 하겠습니다.
비품 부싱과 정품 부싱의 가격이 8배 정도 차이가 납니다.
마르스는 고무부싱이 꼭 필요한 부위는 오직 정품만 사용 합니다.
부싱 교환 가격이 터무니 없이 낮다면 전부 비품 부싱 사용 하기 때문입니다.
비품부싱 수명 1~3달로 보시면 됩니다.
Q. 작업 후 휠 얼라이먼트를 꼭 봐야하나요?
A. 네, 하체 작업 후 휠 얼라이먼트를 반드시 보셔야합니다.
센터 자리를 잡지 못하는 망가진 부싱들로 얼라이먼트를 조정되어 있다가 파워플렉스 우레탄 부싱을 인스톨해줌으로써
하체 파츠가 본래 위치로 돌아가게 됩니다. 그에 맞춰 얼라이먼트를 꼭 조정하셔야 타이어 편마모 등을 예방할수있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로우쇽 부싱은 아우디 순정 부싱을 사용해 인스톨해줍니다.
하중을 많이 받는 부위이기에 품질 낮은 비품을 사용했다가는 얼마 가지 않아 또 아래로 주저앉아 버립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탈거했던 로워암과 라디우스 암을 본래 자리에 정확하게 장착해주도록 합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로워암과 라디우스암을 장착해주고 프론트 스테빌라이져 링크도
개선형 알루미늄 링크로 교체해줍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지막으로 리어 스테빌라이져 링크도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파워플렉스 우레탄 부싱을 인스톨해주고
전용 그리스를 사용해서 골고루 도포해줘서 움직임이 용이하도록 만들어줍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작업완료후 시운전도 다녀오고 소음 및 이상유무 확인후 출고해드렸습니다.
안전운전 잊지마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 자료 검색 방법*

수입차ecu맵핑,팝콘사운드,대구 마르스,하남 마르스,수입차 ecu,포르쉐맵핑,벤츠맵핑,아우디맵핑,BMW맵핑,
cafe.naver.com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르스 작업사진 게시판에서 말머리를 클릭 하시면 차종별로 보실수 있습니다.
튜닝 및 상담문의는
ecu 맵핑 문의 카카오톡 아이디 : ecu1
카카오톡 바로 연결 QR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문자 상담 : 010-2498-2222
견적문의 카톡 양식
1. 차종 상세 모델 및 엔진 제원: 예) 포르쉐 971 파나메라 4.0 터보 550HP,
2. 년식 : 예) 2019년 8월식
3. 주행거리 : 예) 25000km
4. 현재 차량 튜닝 상태: 예) 올순정, 다운파이프 논촉 장착,
5. 튜닝 문의 내용: 예) ECU, TCU, 팝사운드, 파워플렉스
업무량이 많아 전화통화는 받기가 힘드오니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주시면 더욱 빠르고 상세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8시 까지(토요일 오후6시)
하남점 : 경기 하남시 천현동 301-2
대구점 : 대구 서구 이현동 42-387
www.ecutuning.co.kr
www.ecumapping.co.kr
www.chiptuning.co.kr
www.zero400.co.kr
'Tuning > AUDI'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우디 A8 찌그덕,뚜뚝거리는 하체소음 영국 파워플렉스 우레탄부싱으로 업그레이드! 주행성능 향상까지. (0) | 2025.02.18 |
---|---|
17만키로 아우디 A6 하체소음으로 인한 영국파워플렉스 우레탄부싱 인스톨. 잡소리X, 핸들링향상까지! (0) | 2025.02.04 |
아우디 A6 40TFSI 콰트로 마르스 ECU 맵핑 + 리밋해제 출력 업그레이드 휠마력 76HP 상승. (0) | 2025.02.03 |
아우디 A6 노후된 부싱으로 인한 소음! 파워플렉스 우레탄 부싱 인스톨! 소음해결과 핸들링, 코너링을 한방에! (0) | 2025.01.23 |
아우디 TTS 찌그덕 하체 소음 해결! 영국 파워플렉스 우레탄 부싱 인스톨! 주행 하체 성능까지 업그레이드! (0) | 2025.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