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ID: zero400.co.kr

Etc/O! food

고기 꿉기 귀챦을때 가는집 대한상회! 한우맛은 가격 따라 가네! 걍 물만함

ecu 2014. 6. 7. 17:37

 

망할놈의 오뉴월에 감기가 걸려 개고생 중이다.

꼬기를 무야 빨리 치유 될것 같아서 오늘은 꼬기 무러 고고싱~~~~

 

몸이 안좋거나 고기 굽기가 귀챦을때 멀리 이동하기 싫을때 이용 하는 집이다.

침산동 북구청 건너편에 새로 생긴 대한상회.

 

작년 부터 대구에서 한우집으로 엄청 유행 하는곳이다. 원조는 대한뉴스 이다. 고기맛은 대한뉴스가 월등히 좋다.

왜 그렇냐면 가격이 비싸거든^^

방천시장 까지 가기도 그렇고 주차하기도 지랄이고 해서 동네앞으로 갑니다.

 

 

 원래 이자리가 흑태찜하다가 망해서 나가고 두류해물탕이 들어와서 망해 나간 자리 입니다. 귀신이 붙었나. 자리는 엄청 좋은 상원 최고의 요지인데 월세가 너무 비싼건지 ...........

인테리어 하는데 돈 꽤날 들어 보이더군요.

지금은 자리가 없을 정도로 잘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불쇼고기 아이템 앞으로 1-2년 입니다.

 

 먹기 편한 등안심 입니다. 방천시장에 가면 숙성안심으로 팔더군요. 여기는 100그람 12000원 방천시장 대한뉴스나 뿔쇼의 경우 16000원 할것 입니다. 대한뉴스는 1++ 등급이 맞구요. 대한상회는 잘되어봐야 1+ 일겁니다.

 

 중국 빼갈 싸구려 부어서 불 붙입니다. 이거 대구에 작년부터 엄청 유행이더군요. 동네마다 불쇼 하나씩 있더군요.

이제 좀 식상 합니다. 걍 먹을 만 해요.

사진에는 없는데 이거 먹고 주먹시 먹었는데 그것도 다른집 비해서 먹을만한 정도 입니다.

 

 

찌게다시로 나오는것들이 몇달전 보다 좋아 졌습니다. 사장님이 신경을 많이 쓰는듯 합니다. 계속 이렇게 발전이 있어야죠^^

 

대한상회는 먹는 방법이 딱 정해져 있습니다. 다른 고기 먹을 필요도 없고 정석이 있습니다. 제생각~~~~

아래는 2인 기준 입니다.

1. 등안심 3인분 주문

2. 고기 빨리 먹으라고 엄청 크게 짤라요. 직원한테 가위 달라고 해서 직원이 자른 고기를 반으로 자릅니다.

    양이 두배로 증가 합니다 ㅋㅋㅋㅋ

3. 고기가 4분의1정도 남았을때 된장 시킵니다. 잘먹는 사람은 밥 2개 시키고 말아 먹습니다.

 

이렇게 하면 돈대비 맛과 량이 아주 상급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고기 한판 더 먹음 고기가 맛이 없어지기 시작 하더군요.

고기 질이 떨어 지는게 아니라 입안이 불쇼에 속아 있다가 정신을 차리는 거죠 ㅎㅎㅎ

 

좋은 주말되세요.

 

ps 대한상회 에서 나 싫어 하것다 ㅋㅋㅋㅋ. 하든지 말든지. 최고 한우맛집으로 올라온 블로거지글들 보고 짱나서 적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