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ID: zero400.co.kr

Tuning/Maserati

최고 컨디션 스테이지1++ 세팅! 일본 마세라티 기블리 S 마르스 ECU 맵핑 출력 업글 세팅! 70마력 17토크 상승!

ecu 2023. 3. 8. 14:17

 

안녕하세요. Mar's 입니다.

오늘은 일본 협력 업체로부터 마세라티 기블리 S 차량의 ECU 맵핑 세팅을 의뢰받았습니다.

일본에서도 마세타리의 인기가 높은 것 같습니다. 꽤나 많은 분들이 마세라티 차량을 소유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오늘 의뢰 차량의 차주분께서도 지인분의 추천으로 마르스 ECU 맵핑을 받으러 오셨다고하시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410마력의 V6 가솔린 트윈터보 엔진과 8단 변속기, 그리고 후륜구동으로 스포티한 주행감을 선사하는 모델입니다!

기블리는 지난 2014년 첫 선을 보인 뒤 전 세계 70개국에 7만여대가 팔린 마세라티의 대표 모델이기도하죠.

무게 배분 또한 스포츠 세단이라 불리기에 부족함 없는 50 : 50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 마세라티만이 주는 디자인적 감성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매니아층이 꽤나 탄탄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먼저 이 차량의 제원부터 살펴보면

V6 가솔린 트윈터보

배기량 2,979cc

최고 출력 410hp

최대 토크 56.1kg.m

최고 속도 267km/h

가속 성능 4.8~5.6초

공인연비 7.6~7.7km/L

후륜구동 8단

그렇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작업을 진행해 봅니다.

현지 협력 업체 튜너에게 혹여나 모를 상황에 대비해 작업 전 현지 업체에 꼼꼼한 점검을 부탁했습니다.

엔진룸 내부의 누유, 누수등을 파악하고 시운전을 통해 현재 차량 컨디션을 파악하도록 합니다.

무작정 같은 차량이라고 같은 세팅을 해서 판매하지 않고 차량 상태에 딱 맞춰 세팅하기 위해서 반드시 해야하는 과정입니다.

해당 차량의 순정데이터를 모두 받고 주행 중 각 센서의 로그값 또한 모두 수집했습니다.

현재 차량 상태를 직접 확인하기 어렵기에 현지 업체에게 로그값들을 수집해 받아 상태를 파악합니다.

또한 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당차량에 맞는 맵핑 데이터를 만듭니다!!

작업 중간중간 현지에서 피드백을 받아 차량에 딱 맞는 데이터를 세팅해서 보내줍니다.

저희 마르스는 해외로 맵 데이터를 수출할때 구매자가 기본적 하드웨어 서포터가 불가능할 경우 맵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모든 데이터를 수집해 분석해본 결과 차량 컨디션은 아주 훌륭합니다!

차주분께서 차량 관리를 잘해오셨다는 증거입니다. 이렇게 컨디션이 좋은 차량들은 좋은 결과물을 나타냅니다!

 

일본 협력 업체의 맵핑 작업을 의뢰 받을때도 제조사 보증에 전혀 문제없도록 세팅해드립니다.

국내든 해외든 제조사 워런티는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르스 ECU 맵핑 480 hp, 토크 72 kg.m 로 세팅!

순정구간대비 70 hp, 토크 17 kg.m 정도 상승되었습니다!!

​​

맵핑이 끝난 후 시운전을 통해 차량 주행성능 제대로 확인하고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차량 주행성능에 확연한 차이를 느끼고 차주께서도 지인이 왜 추천하는지 알겠다고 매우 만족해하신다네요^^

 

이처럼 해외에서도 인정 받고 많이 찾고 있는 마르스 ECU 맵핑입니다!

데이터 분석없이 맵핑을 받아 넣기만 하는것은 장비만 있다면 일반인 누구나 할수있습니다.

일반적인 데이터 플래싱 맵핑의 경우 일괄적인 데이터로 각 차량 컨디션은 무시된채 밀어넣기식 작업으로 진행합니다.

하지만 저희 Mar's의 경우 차량 컨디션 상태에 맞춰 각각의 데이터 영역을 확인 및 수정하기에

차량에 딱 맞는, 운전 스타일에 맞게끔 세팅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처럼 데이터를 해외에서 받아 플래싱하더라도

작업자가 직업 차량을 시운전해보고 달라진 것을 확인을 해야합니다!

무작정 데이터를 밀어넣고 '이제 작업 다됐고 차가 잘 나갈것이다, 학습하면 잘나간다'며 차량을 출고해서는 안됩니다.

학습이 되야 한다며 한참 타본들 데이터 자체에 문제가 있으면 얼마를 학습하더라도 똑같습니다.

무책임한 작업이 아닌 현지에서 데이터 플래싱을 하고 시운전과 피드백을 통해 차량 컨디션에 최적화가 되도록 세팅합니다.

​유럽, 독일 에서 받은 데이터라도 무조건 좋은 데이터는 아닙니다. 경고등이 발생하고 미완성 데이타가 많습니다.

데이타를 보고 구분할줄 아는 능력도 튜너는 가져야 하는 기본 지식 입니다.

간혹 데이터 분석, 구분할줄 모르는 튜너가 무작정 데이터를 플래싱하고 차량을 출고하지만

막상 다이노 측정을 통해 출력을 비교해본다면 순정과 크게 차이가 없는 정도입니다..

이때문에 저희 마르스에 상담을 받으시고 리맵핑을 하러오시는 차주분들이 꽤나 많습니다.

데이터 플래싱 맵핑을 하시더라도 반드시 다이노 측정을 통해 작업 전,후 차이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Mar's는 타사 맵핑 하셨더라도 다이노 측정만 가능하니 상담받으시고 예약 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추가 자료 검색 방법*

이미지 썸네일 삭제
(주) 마르스 ecu 맵핑 : 네이버 카페

수입차ecu맵핑,팝콘사운드,대구 마르스,하남 마르스,수입차 ecu,포르쉐맵핑,벤츠맵핑,아우디맵핑,BMW맵핑,

cafe.naver.com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르스 작업사진 게시판에서 말머리를 클릭 하시면 차종별로 보실수 있습니다.

​튜닝 및 상담문의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카카오톡 아이디 : ecu1

문자 상담 : 010-2498-2222

업무량이 많아 전화통화는 받기가 힘드오니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주시면 더욱 빠르고 상세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8시 까지(토요일 오후6시)

하남점 : 경기 하남시 천현동 301-2

대구점 : 대구 서구 이현동 42-387

www.ecutuning.co.kr

www.ecumapping.co.kr

www.chiptuning.co.kr

www.zero400.co.kr

http://cafe.naver.com/ecumapp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