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6 E71 LCI M50D 3.000CC (triple turbo)트리플터보
보조ECU칩튠탈거후-마르스 ECU맵핑(튜닝)출력업그레이드
순정 대비 휠마력기준 110마력 상승
-
-
BMW X6 E71 LCI M50D 출력업그레이드 차량입고하였습니다.
위차량은 저희 마르스 차량입고시 보조ECU칩튠이 장착된차량이며
보조ECU칩튠의 출력의 한계로 저희 마르스ECU맵핑(튜닝)으로 변경으로 입고하였습니다.
-
-
먼저 ECU맵핑을 위해 차량의 ECU데이터를 읽은후 맵핑분석과 맵핑중입니다.
-
-
X6 M50D의 뒷모습 사진입니다
-
-
순정 OEM 으로 장착된 카본스포일러 입니다.
-
-
BMW X6 E71 LCI M50D
3.000CC (triple turbo) 엔진룸입니다
원동기형식은-N57D30C 입니다.
-
-
마르스 ECU맵핑(튜닝)전 위 차량에 장착된
보조ECU칩튠을 탈착하는중입니다.
결국은 2중투자로 보조ECU칩튠은 모두가 탈거를 하는군요
-
-
-
마르스ECU맵핑(튜닝)완료후 출고대기중이며
완벽하게 차량의 테스트 주행과
BMW의 전용 진단기로 애러코드확인 점검후 차량출고합니다.
-
-
여기 까지 BMW X6 E71 LCI M50D 3.000CC (triple turbo)트리플터보
보조ECU칩튠 탈거와 마르스ECU맵핑(튜닝)기였습니다.
-
아래 BMW M50D차량의 자세한 출력측정 마력 그래프 내용은↓
http://blog.daum.net/zeroracing/16039006
-
감사합니다.
더욱 많은 차량은 아래 홈페이지로 오시면됩니다.
www.ecutuning.co.kr www.ecumapping.co.kr
www.zero400.co.kr www.chiptuning.co.kr